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0 11:20:02
기사수정



코인베이스는 이제 페이팔(PayPal) 지원 서비스를 EU 및 유럽자유무역연합에 속한 고객들로 확대했으며 곧 더 많은 지역이 추가될 것이다.

 

페이팔 인출 옵션

코인베이스는 최근 발표에서 아이슬란드, 리히텐슈타인, 노르웨이, 스위스 등 유럽자유무역연합의 모든 EU 고객들에게 페이팔 인출에 대한 지원을 확대했다. 작년에 코인베이스는 미국 고객들을 위한 페이팔지원을 발표했다.

우리는 코인베이스를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하고 쉬운 장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페이팔과 같은 편리한 인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그 목표를 향한 또 다른 큰 진전이다.

페이팔 이전에 유럽 고객들은 자금을 인출할 수 있는 옵션은 오직 SEPA(결제 게이트웨이) 및 영국의 빠른 결제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코인베이스는 페이팔을 인출 옵션으로 추가하는 것은 가장 널리 사용되고 가장 쉬운 지불 플랫폼 중 하나이기 때문에 유럽 고객들에게 그들의 자금을 인출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선택권을 준다고 말한다.

가장 안전하고 쉬운 방법에 대한 우리의 약속 중 하나는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해 선호하는 이전 옵션을 지원하는 것이다.

코인베이스는 미국과 현재 유럽 고객으로 이 옵션을 확대해 2019년 페이팔 지원을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0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