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4 11:00:01
기사수정

미콘캐시,거래소 디지파이넥스 코리아에서 최대주주 지위 획득 


글로벌 거래소 디지파이넥스(DigiFinex)가 지난 달 24일 한국 진출을 알리는 출범식을 가지며, 해당 출범식에서 ㈜미콘커뮤니티 조재도 회장과 디지파이넥스 키에나 쉑 대표가 정식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미콘커뮤니티는 디지파이넥스 한국지사의 최대주주가 되었다고 3일 밝혔다. 이로써 미콘커뮤니티의 미콘캐시(MeconCash)는 디지파이넥스 코리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 미콘커뮤니티. 디지파이넥스 글로벌 대표 키에나 쉑(좌)과 미콘커뮤니티 조재도회장(우)은 한국지사 설립 정식계약을 체결했다.
▲ 미콘커뮤니티. 디지파이넥스 글로벌 대표 키에나 쉑(좌)과 미콘커뮤니티 조재도회장(우)은 한국지사 설립 정식계약을 체결했다.



디지파이넥스 한국지사는 글로벌 디지파이넥스와 연동하여 국내 거래량 활성화뿐만 아니라 국제 시장의 거래도 국내 거래소로 유입하여 국내 암호화폐 시장 규모를 키워나갈 예정이다. 또한 디지파이넥스 거래에서 한국 토종 암호화폐 미콘캐시의 역할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가치상승이 예상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미콘커뮤니티 조재도 회장은 “세계 최대 규모 거래량의 디지파이넥스가 국외 확장의 전초기지로 대한민국을 선택한 이유는 충분한 발전가능성의 잠재력을 보았기 때문이다.”라며”국내 암호화폐 시장은 여러 가지 이유로 평가절하되어 있는 상태에서 성장의 진통을 겪고 있다. 디지파이넥스의 한국 진출은 국내 암호화폐시장 성장의 동력이 될 것이다. 그 중심에서 한국 토종 코인 미콘캐시는 국제 코인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수익은 미콘캐시 소유 주주들에게 배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디지파이넥스 한국거래소에서는 국내 최초 마스터카드와 비자카드로 암호화폐 거래 결제가 가능하여 사용자 편의를 확보했으며, 국내 암호화폐 저변확대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86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