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켓+](제휴) 엑스마인드 “고효율 전기 생산 운동기구를 이용한 발전플랫폼, HEGS”에 블록체인 플랫폼 기술제공 협약 - 엑스마인드 “고효율 전기 생산 운동기구를 이용한 발전플랫폼, HEGS”에 블…
  • 기사등록 2019-07-05 15:56:43
기사수정




▲ 사진1. 왼쪽부터 엑스마인드 대표이사 김행원, HEGS Limited CEO 하철웅



블록체인 네트워크 및 보안솔루션 개발 업체 엑스마인드(대표 김행원)는 HEGS Limited(홍콩법인, CEO 하철웅)이 개발중인 “ 고효율 전기 생산 운동기구를 이용한 발전 플랫폼(HEGS) ”에 자사의 ExMind 블록체인 플랫폼의 PBEN(Private & Public Exchange Node) 기술을 제공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HEGS Limited(www.hegs.io)가 개발중인 HEGS(Health Electric energy Generating System)는 헬스클럽에서 개개인이 운동으로 소비하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수집하여, ESS(Energy Storage System)에 저장하고, 필요시 전기차를 충전하는 발전플랫폼이다.


HEGS 플랫폼을 이용하는 회원은 자신이 운동을 통해 발전한 에너지를 HEGS Coin을 통해 보상 받으며, 이는 상장된 거래소에서 현금으로 교환하거나 ExCash Smart Wallet을 통해 다양한 생필품을 구매하는데에 사용할수 있다.


HEGS Coin은 이미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텐앤텐’(www.tennten.com)을 통해 6월 17일에 상장하였다. 가상화폐 거래소 텐앤텐은 체결속도와 안정성, 보안성에 강점을 가진 주목받는 국내의 가상화폐 거래소이다.




엑스마인드(www.exmind.io)에서 개발한 “ExCash Smart Wallet”은 일반적인 퍼블릭블록체인에서 구현한 코인이나 토큰을 ExMind의 프라이빗 블록체인 노드를 통해, 지불결재 및 다양한 상품의 구매와 체굴형 블록체인 게임을 즐길수 있는 멀티블록체인 월렛이다.


이번 기술협약을 통해, HEGS Coin을 소유한 회원들은 “ExCash Smart Wallet”을 통해, 자신의 운동에너지로 발전한 전기에너지의 보상토큰인 HEGS로 다양한 지불결재와 상품의 구매, 블록체인 게임의 경험등을 할수 있게 되었다.


현재, “ExCash Smart Wallet”은 54개 브랜드의 1,500여개의 상품을 암호화화폐를 소비하여 구매할수 있으며, 점진적으로 상품군을 확대추가한다는 계획이다. “ExCsah Smart Wallet”은 구글플레이 마켓을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수 있다.





엑스마인드와 HEGS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인간이 사회생활에서 다양하게 소비되는 에너지를 친환경적으로 수집하여 재활용하는 시스템과 이에 대한 보상과 발전자료, 개개인의 운동효율등을 블록체인을 통해 관리하며, 나아가 수집된 빅데이터를 통해 국민체력증진을 위한 전문화된 블록체인 메인넷의 개발에도 함께 한다는 계획이며, 블록체인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여, 실질적이고 직관적이며 신뢰기반의 생태계를 조성할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07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