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3 14:24:00
기사수정


▲ 사진=테조스


[산업+](교육) 테조스 인도 재단(Tezos India Foundation) 설립


테조스 재단의 지원으로 인해 테조스 인도 재단(Tezos India Foundation)을 설립하기로 하였다.


테조스 인도 재단은 방갈로에 위치한 독립된 비영리 조직으로서 인도 내 개인 및 기업체들이 테조스 블록체인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테조스 블록체인의 우수성을 전파하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테조스 인도 재단은 향후 테조스 커뮤니티를 더 발달시키고 교육, 워크샵, 밋업 등을 통하여 인도 내 테조스를 진전시킬 예정이다.


13억 규모의 인구에 최선의 도달을 이루어 내기 위하여 테조스 인도 재단은 7개의 다른 도시 들에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테조스 인도 재단의 첫 해는 커뮤니티 밋업, 개발자 워크샵 및 해커톤 등으로 구성되어질 예정이며 Tezos India 2020 컨퍼런스 또한 개최될 계획이다.


테조스 인도 재단은 다가오는 열 두 달 동안 250명의 개발자들을 교육하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세우고 있다. 이는 2019년 내 1,000명의 개발자 교육을 목표로 세운 테조스 재단의 뜻을 돕고자 하는 의사로 보인다. 이를 비롯해 테조스 동남아 재단(Tezos Southeast Asia) 또한 2019년에 걸쳐 개정되고 향상 된 교육 트레이닝 자료를 공유해 줌으로써 테조스 인도 재단 및 그들의 인도 내 활동이 더 효율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돕겠다는 뜻을 내비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41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