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8 21:53:52
기사수정

[산업+](교육) 레이븐코인 아시아,‘RAVENCOIN ASIA 2019’ 초청 강연 내달 20일 개최

레이븐코인 아시아(RAVENCOIN ASIA)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서울)에서 제1회 ‘RAVENCOIN ASIA 2019’ 밋업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레이븐코인 아시아 관계자는 "레이븐코인(RVN)은 디지털 자산 증권(Digital Asset Security) 증권형 토큰 발행에 최적화됐다"며 "넥스트 블록체인, 증권형 토큰시대에 레이븐코인은 증권형 토큰 발행 플랫폼 중 단연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어 이번 밋업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밋업에서는 레이븐코인 백서의 공동저자인 트론 블랙을 초청할 계획이다"며  "레이븐랜드 창립 및 개발자인 아담 불 등이 축하 및 연사, 망고팜의 공동설립자인 더글라스 페페, 젤 창립자인 마일즈 멘리, 알터드 실리콘 최고경영자인 데이비드 칼슨, 빈센트 최고경영자인 제이콥 널 데이비드 등 블록체인계의 유명인사들을 초청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행사 관계자는 "제1회 ‘RAVENCOIN ASIA 2019’ 밋업을 통하여 미국내 디지털 자산 증권의 규제 프레임과 그에 걸맞는 레이븐코인 개발 방향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레이븐코인 공동 개발자인 트론 블랙 등 수많은 연사들의 강연을 통해 양질의 정보를 얻고 디지털 자산 증권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행사 관계자는 RAVENCOIN ASIA 2019 밋업을 등록한 300명에게 레이븐 코인 스티커, 보조배터리, 머그컵 등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레이븐코인 아시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5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