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30 11:14:54
기사수정


▲ 사진=페이덱스(PAYDEX)


[산업+](결제) 페이덱스(PAYDEX) 블록체인 글로벌 결제 시스템PEC , 10월6일 발표


지난 9월20일, 글로벌결제 볼록체인 플랫폼 PAYDEX가 공식테스트 단계 도입 후 수 많은 글로벌 커뮤니티 회원의 주목을 받았다. PAYDEX는 비트코인, 이더리엄 외 더욱 편리하고 글로벌적인 블록체인 결제시스템을 개발하는데 목표를 두고 블록체인기술의 진정한 가치를 전세계 네티즌들에게 전파하고자 한다. PAYDEX는 한국커뮤니티회원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시장진출 계획도 검토중이다.


최근 PAYDEX는 플랫폼 내 결제응용프로그램을 최초로 런칭하고 10월6일부터 글로벌PEC결제생태구축을 시작한다. 이는 “코인 로킹재테크와 코인유통에 의한 가치상승”방식으로 새로운 비지니스모델을 구축한다. PEC는 코인로킹과 채굴을 통해 재테크기능을 강화하고, PEC의 유통을 매개로서 완벽한 PEC생태계를 구축한다. PEC는 총 발행량 1000억으로 정하고, 이중에 1%는 핵심자산으로 분기별로 한정적으로 시장에 유통할 것 이며, 그외 99%는 유통을 의한 해시레이트(算力)를 통해 유통할 것이다.


PEC 로킹 재테크(로킹 마이닝)


PEC생태계에서 PEC코인 보유자는 PAYDEX DAPP 전자지갑을 통해 코인로킹 재테크(로킹마이닝)를 할 수 있다. PEC는 로킹금액의 1:6비율로 포인트를 환산하며 포인트수량에 따라 매일 2‰속도로 PEC코인으로 전환한다. 재테크 참여자들은 PAYDEX플랫폼에 가입하고 100개 이상 PEC코인 지급(이체)받아야 전자지갑기능(DAPP)을 활성화 할 수 있다. 

PEC유통과 가치상승


PEC유통은 코인 결제와 이체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유저A는 B에게 코인을 이체하면 이체금액의 80%를 포인트로 환산되며 포인트는 일정비율로 PEC코인으로 전환할 수 있다. 이중에 80%인 포인트가 바로 가치상승을 실현하는 방식이며 유통을 통한 가치 창출이다. 유통속도 빠를 수록 포인트와 PEC코인의 전환속도도 빠르고, 코인가치도 빠르게 상승할 수 있다.


PEC는 PAYDEX플랫폼의 첫 번째 응용프로그램으로서 지속적인 혁신과 장려제도를 통해 더욱 성숙한 비지니스모델로 성장할 것이다. PEC는 글로벌커뮤니티회원의 참여로 유통시장공간을 확대하고 유통속도를 가속화하며 성숙한 PAYDEX 플랫폼생태계로  발전할 것이다. PAYDEX플랫폼과 PEC코인의 양질의 상호작용과 순환을 통해 글로벌회원에게 더욱 효율적인 수익모델을 제공한다.  


Notice. 본 콘텐츠는 일방의 보도자료로 본지와 편집방향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


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76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