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02 14:41:09
기사수정


▲ 사진=업사이드



[마켓+](오퍼링) 업사이드, 자사 거래소 UPXIDE서 주차팅 토큰 세일 진행


주차장 공급자 및 이용자, 정보제공자 중심의 주차장 공유 이커머스 생태계 추구

특정 시간 주차 서비스 제공 등 추후 글로벌 서비스 모델 추가 예정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9월 30일 자사 거래소 UPXIDE에서 글로벌 넘버원 주차장 쉐어링 주차팅(PSR)의 토큰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주차팅은 주차장 공유자 중심의 주차장 공유 이커머스 생태계로써, 주차장 공유 시 기여도에 맞는 수익분배를 통해 기존의 주차 산업의 구조적인 문제점을 해결하는 프로젝트이다.


공급자는 남는 주차장을 공유함으로써 기여도에 따라 수익을 낼 수 있으며, 수요자는 자신이 필요한 시간만큼만 주차장을 대여할 수 있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다. 주차팅은 특정 시간 주차와 일 주차 중심의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며, 추후 글로벌 진출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모델을 추가할 계획이다.


업사이드 김승연 대표는 “공유경제의 중요성이 확산된 시점에서 주차장 공유 플랫폼을 추구하는 주차팅은 충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주차팅 토큰세일을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시기 바라며, 주차팅이 추구하는 생태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업사이드는 최근 다양한 프로젝트의 토큰세일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더불어 국내 최초로 원화, 포인트, 암호화폐의 결제가 지원되는 커머스 플랫폼, 크립토샵을 운영하여 암호화폐의 실물경제 사용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78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