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05 22:10:47
기사수정


▲ 사진=무비블록


[산업+](영화) 무비블록,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와 MOU 체결


- DMZ인더스트리 프로그램에 무비블록 어워드 신설하고 시상 진행


- 무비블록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상영 기회를 제공하고 마케팅 및 홍보 지원


블록체인 기반 영화 콘텐츠 배급 플랫폼 무비블록이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와 다큐멘터리 생태계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서로 협력한다고 지난 25일 발표했다.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는 분단국가에 위치한 세계 유일의 DMZ와 다큐멘터리의 만남을 통해 DMZ를 재조명하기 위해 기획된 영화제이다. DMZ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는 지난 10년 동안 한국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다큐멘터리 축제로 자리매김했으며, 아시아 지역의 다큐멘터리와 재능있는 작가를 발굴하여 소개하는 등 세계와 아시아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해왔다.


올해 DMZ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는 한국 및 아시아 다큐멘터리 산업과 제작 활성화를 위해 DMZ인더스트리라는 프로그램을 신설했으며, 무비블록은 DMZ 인더스트리와의 MOU 체결을 통해 프로그램에서 무비블록 어워드를 신설하고 공식파트너로 참여할 예정이다.


무비블록은 DMZ인더스트리 프로그램 내에서 무비블록 어워드를 통해 국내 및 아시아 지역에서 다큐멘터리 각 1편을 선정하여 비독점 온라인 상영 기회를 무비블록 자체 플랫폼에서 제공하여 제작자의 수익창출 및 인지도 향상을 도모하고, 상영시 플랫폼 메인화면 노출을 포함한 마케팅 및 홍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MOU 체결 후 지난 26일 국내 다큐멘터리 <사상>과 아시아 다큐멘터리 프로젝트 <사랑이 떠나간 후> 가 무비블록 어워드로 선정되어 혜택을 받게 되었다.


무비블록의 강연경 대표는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세계 다큐멘터리 산업 종사자로부터 인정받은 양질의 컨텐츠를 국내외 유저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독립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영화 콘텐츠를 무비블록 생태계에 소개하고 영화인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파트너십을 계속해서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82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