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20 19:30:37
기사수정


▲ 사진=엘리넷


[산업+](테크) 엘리넷, 크루드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올해 12월 출시 예정


- 엘리넷의 핵심 소프트웨어인 크루드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지원


-크루드를 통해 엘리넷의 SIMl-less 네트워크에 접속 가능 예정


유니온모바일(대표 노세용)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엘리넷(ELYNET)이 고객의 엘리넷 사용을 위한 핵심 애플리케이션인 크루드(CRUDE) 소프트웨어를 연중 12월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16일 발표했다.


엘리넷은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통신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기존 1개의 통신 사업자에 의존하던 사용자들이 효율적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엘리넷은 전 세계 최초로 추가적인 모바일 유심(USIM) 없이도 구동 가능한 블록체인 기반 통신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엘리넷은 올해 12월 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안드로이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인 크루드를 출시할 계획이다. 크루드는 엘리넷 네트워크에 접속하기 위한 개인 식별 카드이자 엘리넷 네트워크의 구동을 위한 백그라운드 기술이다. 크루드를 통해 사용자는 모바일 데이터 통신을 위한 데이터 구매가 가능하며 개인 정보를 관리하기 위한 개인 식별 카드 기능을 지원한다.


크루드가 출시되면 엘리넷의 자체 토큰인 엘릭스(ElyX) 토큰으로 모바일 데이터를 구매하고 이를 기반으로 엘리넷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약정과 로밍없이도 전 세계 어디서든 자유롭게 모바일 데이터 통신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엘리넷 팀의 설명이다.


엘리넷의 노세용 대표는 “크루드 출시는 엘리넷 프로젝트의 중요 이정표이며 전 세계 최초로 블록체인 기반 네트워크를 맞이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전 세계 어디서든 엘리넷 네트워크를 통해 자유롭고 편리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모바일 데이터 통신이 가능하도록 만드는 것이 엘리넷의 목표이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91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