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켓+](거래소) 킥아이씨오, 암호화폐 거래소 킥엑스 추천인 보상 프로그램 운영 첫 주에 4만명 회원 달성 밝혀
  • 기사등록 2019-10-20 19:33:53
기사수정


▲ 사진=킥아이오씨


[마켓+](거래소) 킥아이씨오, 암호화폐 거래소 킥엑스 추천인 보상 프로그램 운영 첫 주에 4만명 회원 달성 밝혀


성공적인 추천인 보상 프로그램으로 운영 2일만에 2만명의 사용자 유치

비결은 단순한 참여 방법, 가입시 발생한 추천 링크 공유로 입소문 확산


글로벌 암호화폐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킥아이씨오(KICKICO)가 출시한 암호화폐 거래소 킥엑스(KICKEX)는 앞서 발표한 이용자 보상 체계(공식 명칭: KickRef)의 성공으로 첫 주에 4만명의 회원을 유치했다고 공개했다. 총 가입자 수는 홈페이지에 공지되고 있으며 현재 52,205명(10.17 기준)로 미화 290,153.2불 상당의 725,383,000 킥(KICK)이 지급됐다.


국내에는 지난 4일 발표한 이용자 확보 방안인 추천인 보상 체계는 추천 링크를 통해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인 킥엑스(KICKEX)에 가입한 사용자에게 킥(KICK)을 제공한다. 추천인 링크 없이 독자 가입한 회원은 1천 킥을 받지만 추천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1만 킥을 받을 수 있다.


첫 가입 이후, 킥엑스의 추천인 보상 프로그램은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추천인이 피추천인의 거래 수수료 중 15%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기 참여를 촉진하기 위해 올해 내에 발생한 거래 수수료는 2배로 지급하는 얼리 어답터 보너스(Early Adopter Bonus) 제도 운영하고 있다. 킥아이씨오는 자사 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킥엑스와 보상 프로그램 관련 최신 소식 전달과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킥에코시스템과 킥엑스를 비롯해 자사 서비스 전반의 이용을 간편하게 지원하기 위해 킥ID(KickID)도 함께 출시되었다. 해당 서비스는 이메일, 페이스북과 구글 계정을 활용한 로그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달 킥아이씨오의 이용자 데이터 이전을 완료했으며 향후 O인증2.0 인터랙션 프로토콜(OAuth 2.0 interaction protocol)을 통해 고객 확인 절차(Know Your Customer, KYC) 서비스도 연계한다.


안티 다닐레프스키(Anti A. Danilevski) 킥아이씨오 CEO는 “자사는 암호화폐 유행에 앞섰던 선도 주자로서 전 세계 업계 흐름의 변화를 읽고 이용자에게 혜택을 주기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고 밝히며 “킥엑스의 추천인 보상 체계는 가입과 이용이 간편한 것이 장점으로 실행 첫 주 가입자가 4만명을 달성한 비결도 이용자 편의가 높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2017년 첫 플랫폼 런칭 이래, 블록체인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INS와 마이크로머니(Micromoney), 해큰(Hacken), 유니버사(Universa)와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를 비롯해 35개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으며, 전 세계 10만명 이상의 암호화폐 투자자가 활동 중인 커뮤니티를 보유한 글로벌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최근 ICO의 부진과 STO의 성장으로 암호화폐 투자 시장이 변화를 맞자 보다 공정하고 투명한 암호화폐 투자 활성화를 위해 자사의 블록체인 플랫폼에 새로운 생태계를 도입했다. CEO 이자 창립자인 안티 다닐레프스키(Anti A. Danilevski)는 초기 블록체인 시장의 개척자이자, 영향력 있는 크라우드 펀딩 전문가이다. 백서를 비롯해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9년 7월 30일 정식 출범한 킥 에코시스템은 블록체인 크라우드 펀딩 활성화를 위해 모금(Fundraising)과 암호화폐 거래소(Exchange)라는 두 가지 핵심 개념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스타트업과 투자자가 한데 만나 안전하고 쉽게 자금 모금과 투자를 할 수 블록체인 생태계이다. 한 번의 로그인으로 모든 플랫폼에 접근 가능한 ‘킥아이디(KICKID)’를 비롯해, 플랫폼 내 모든 암호화폐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킥월렛(KICKWALLET)’, 거래 수수료 절감과 은행 수준의 보안이 특징인 ‘킥 엑스(KICKEX)’, 화이트 라벨링을 통해 각 스타트업의 웹사이트와 플랫폼을 연결 및 통합하는 ‘킥데스크(KICKDESK)’, 암호화폐 통합 지불 시스템 ‘킥페이(KICKPAY)’, CPA 기반의 광고 관리 네트워크 ‘킥씨피에이(KICKCPA)’, 추천인이 공유한 링크를 통해 신규 사용자가 유입될 경우 보상을 지급하는 ‘킥레프(KICKREF)’, 종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킥모바일(KICKMOBILE)’까지 다양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91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