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22 00:08:58
기사수정


▲ 사진=비트코인SV



[산업+](테크핀) 비트코인 협회,비트코인SV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EMEA 앰배서더 발표 


비트코인 협회는 글로벌 앰배서더의 다음 단계로서 EMEA 지역의 더 많은 국가를 위한 비트코인 SV(BSV) 옹호자를 발표했다.


BSV의 대규모 확장, 더 큰 데이터 용량과 소액 결제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 가장 급속도로 약진하는 블록체인인 비트코인 SV 애플리케이션 개발이 전 세계적으로 폭증하고 있습니다.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BSV의 평균 블록 크기와 블록당 평균 거래도 주기적으로 BTC를 넘어서고 있으며 최근 어떤 날은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능가하고 있습니다. 왜일까요? BSV는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따르는 유일한 프로젝트입니다. 간단히 말해 BSV는 비트코인입니다.  


비트코인 협회 회장 지미 응우옌은 말합니다. “BSV는 엔터프라이즈 용도를 지원하기 위해 대규모로 확장하는 유일한 블록체인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비트코인 SV에 대한 비즈니스적 관심이 커짐에 따라, EMEA 지역과 같은 핵심 지역에서 BSV 교육, 개발 및 채택을 지원할 리소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추가 EMEA 앰배서더는 모두 각자의 시장에서 블록체인 및 기술 리더로들로서,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및 세계의 새로운 화폐가 되기 위한 BSV의 사명을 진전시킬 것입니다.


= 로리엔 가마로프(Lorien Gamaroff) – Centbee 공동 창립자 겸 CEO 


로리엔 가마로프(Lorien Gamaroff)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자문 회사인 Bankymoon의 창립자/CEO이자 암호화폐 지불 및 송금 회사인 Centbee의 창립자/CEO입니다.


그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중요한 블록체인 전문가로서, 세계 각지에서 연사로 초대받아 디지털/암호화폐, 탈중앙화/분산 원장 및 개발도상국에 대한 이점을 설파해 왔습니다. 국제연합(UN), IMF, 세계은행, FBI 및 영연방 독립국 사무국, 남아프리카준비은행, 짐바브웨준비은행, TEDx 및 여러 산업에 걸친 다수의 전문가들과 전 세계 검찰총장들을 대상으로 연설하고 자문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대학교, 기업 임원들에게 통찰력과 지침을 제시하며 블록체인 기술 및 그 영향력에 대해 정부에 자문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유틸리티 스마트 미터링을 위한 블록체인 지불을 개척했으며, 규제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에 이르는 블록체인의 모든 측면에 대해 전문가들을 교육하는 블록체인 아카데미를 공동 창립하기도 했습니다.


= 다니엘 리프시츠(Daniel Lipshitz) – GAP600 창립자 겸 CEO


다니엘 리프시츠(Daniel Lipshitz)는 독점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신속한 암호화폐 지불 및 예금을 촉진하는 회사인 GAP600의 창립자이자 CEO입니다.


런던정경대(London School of Economics)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기업가 정신으로 기술 세계에 입문하기 전 런던의 레우미은행(Bank Leumi)과 이스라엘의 딜로이트(Deloitte’s)에서 근무했습니다.


다니엘은 비트코인 덕분에 다시 경제학, 구체적으로 오스트리아 경제에 대한 관심으로 돌아오게 되었다고 이야기합니다. 또한, 기술과 경제학 간의 시너지를 통해 GAP600의 창립으로 이어졌습니다. 다니엘은 암호화폐, 정확히는 비트코인 SV야말로 글로벌 경제의 자유를 실현하기 위한 핵심적 요소라고 믿고 있습니다. 


= 얀 스밋(Jan Smit) - Two Hop Ventures 무한 책임 사원 겸 창립자 


얀 스밋(Jan Smit)은 Two Hop Ventures의 무한 책임 사원이자 창립자입니다. Two Hop Ventures는 암스테르담을 기반으로 하며 네덜란드의 감독 금융 시장에 등록한 전통적 VC 자금을 관리합니다. Two Hop 자금은 엔체인(nChain) 기술을 활용하고 BSV 블록체인에서 구축하는 스타트업 기업에 독점 투자합니다.  이에 앞서 얀은 전략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Bain & Company의 사모펀드 컨설턴트로 6년, 네덜란드 은행의 M&A팀 수장으로 2년, 그리고 중동 및 아시아 지역의 LeasePlan CEO로 7년을 일했습니다. 물리학(Delft) 및 경영학(Kellogg, Northwestern) 석사 학위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 마테이 트람푸스(Matej Trampuš) – CREA 공동 창립자 겸 CTO 


마테이 트람푸스(Matej Trampuš)는 CREA의 공동 창립자이자 CTO로, 그의 부친이 학교의 애플 II를 소개해 준 이후로 컴퓨터 보안 분야에 매혹되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보안 분야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학술적 커리어를 추구하는 것보다 산업 분야에서 일하는 것이 훨씬 더 큰 도전을 제공해줄 수 있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지난 25년 동안 그는 은행에서 보험, 유틸리티 및 통신회사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고객을 위해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을 분석, 설계하고 이끌어 왔습니다. 비트코인은 컴퓨터 보안, 분산 시스템 및 확장에 대한 그의 관심에 불을 지폈습니다. 그는 전 세계적 블록체인 기술 채택을 현실로 만들어냄으로써 세계를 변화시키는 것보다 더 만족스러운 일은 없다고 믿고 있습니다. 


= 알렉산더 슐긴(Alexander Shulgin) - Gruppa Kompaniy Familia 창립자 겸 CEO 


협회에서는 이전에 알렉산더 슐긴(Alexander Shulgin)을 비트코인 협회의 러시아 앰배서더로 임명한 바 있습니다.  비트코인 협회는 이제 알렉산더가 러시아, 유라시아 CIS(독립국가연합) 지역, 그리고 전 세계의 러시아어 사용 지역 사회에 걸쳐 비트코인 SV의 성장을 진전시키도록 자신의 역할을 확대하게 되었음을 기쁜 마음으로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알렉산더는 미래를 읽고 전망을 제시하는 선지자로서, 15년 이상의 투자 및 벤처캐피탈 경험이 있습니다. 그는 창조적 작업과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결합하는 러시아의 저명한 음악가,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이며, 특히 디지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블록체인 기술의 사용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렉산더의 GRUPPA KOMPANIY FAMILIA 회사는 블록체인, 미디어, 뉴미디어, 출판,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에 대한 투자 및 벤처캐피탈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이르쿠츠쿠의 바이칼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채굴 서밋을 운영하고 있는 알렉산더는 글로벌 경제의 전환, 모든 것의 탈중앙화, 블록체인 기술 및 MES(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부문과 같은 주제에 관한 세계적인 전문가로서, MIPTV, MIPCOM, MIDEM(프랑스), 세계지식포럼(한국), All That Matters(싱가포르), Open Innovations(모스크바), MedianTage(뮌헨) 등과 같은 세계 유수의 포럼 및 회의에서 통찰력 있는 연설을 하기도 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21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