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5 18:50:43
기사수정

Trias, CertiK과 전략적 파트너십 채결

213, Trias는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 감사 전문 기업  회사 CertiK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블록체인 생태계에 보안 능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보장하며, 안전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거래생태를 함께 건립하기 위함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213, Trias는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 감사 전문 기업 CertiK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블록체인 산업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Trias는 신뢰할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지능형 자율 시스템으로서, 모든 플랫폼 상에서 구현되는 소프트웨어들을 신뢰할 수 있게 만드는 스마트 컨트렉트(Smart Contract) 실행 환경을 구축하여, 궁극적으로는 인간이 기계를 신뢰할 수 있도록 만드는 시스템이다.

 

Trias의 기술적 특징은 현 사회의 3권 분립 체재를 플랫폼에 적용시켜, 각 행위 요소들을 분권화 시킨다. 이들은 스마트 컨트렉트의 실행은 담당하는 Leviatom, 보안 감사를 시행하며 각 소프트웨어의 코드적 완결성을 검사하는 Prometh, Trias 내의 계약 언어를 담당하는 MagCarta로 구분된다. 이 요소들은 각 요소를 서로 감시하고 감시 받으며 상호 간섭을 실시하여 권력을 분산시킨다.  

 

실질적인 비즈니스 산업에 적용 측면에서는 현재 몇몇 엔터프라이즈 급 협력 등을 진행 중이다. Fuzhou/Taizhou/Chongren지방 정부 및 Soochow Securities/China Asean Marine products exchange등 현지 회사들과 함께 실질적 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 적용 부문에서 상호 협력하고 있다.

 

Trias CertiK과 전략 협력을 통해서 온 블록체인 생태계에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블록체인 생태계의 지속적인 발전을 보장하며, 안전과 신뢰를 갖는 거래 생태를 구축할 계획이다.

 

 

CertiK에 관해

CertiK 예일 및 콜롬비아 대학의 최고 Formal Verification 전문가와 구글, 페이스북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함께 설립한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렉트 감사 플랫폼이다. CertiK은 자체 블록체인 공식 검증 방식을 이용 스마트 컨트렉트 감사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해킹에 대한 우려를 낮추고 버그가 발생하게 되면 즉각 교정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보안에 더욱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36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