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텔라루멘(XLM) 재단,자산토큰화 플랫폼 투자 발표.."애플이나 구글 같은 블루칩 주식을 토큰화할 수 있도록 만들 것"
  • 기사등록 2020-03-02 00:00:01
기사수정




스텔라루멘(XLM) 재단,자산토큰화 플랫폼 투자 발표.."애플이나 구글 같은 블루칩 주식을 토큰화할 수 있도록 만들 것"


스텔라개발재단(SDF)은 자산토큰화 플랫폼 DSTOQ에 한화 약 10억원을 투자한다고 발표했다.  


스텔라개발재단은 스텔라루멘(XLM) 프로젝트에서 생태계 투자를 담당하고 있는 투자기관이다. 이번 자산토큰화 플랫폼 투자는 스텔라개발재단 론칭 이후 첫번째로 집행하는 투자이며 투자금은 스텔라루멘(XLM) 코인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재단 CEO 데넬 딕슨은 “자산토큰화 플랫폼의 목표는 금융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려는 스텔라루멘 프로젝트의 지향점과 일치한다”고 밝혔다. 그녀는 트위터 비디오 포스트 에서 "세계 금융 시스템에 대한 공평한 접근을 가능하게하는 우리의 사명에 깊이 공감한다"고 덧붙였다. 


자산토큰화 플랫폼 DSTOQ의 CEO는 “이번 투자는 자산토큰화에 대한 재신임”이라면서 “우리가 가는 방향이 옳다는 것을다시금 확인 할수 있는 계기”라고 밝혔다. 한편, DSTOQ는 미국 애플과 구글 주식도 자산토큰화해서 디지털자산토큰으로 거래가 가능한 날이 머지않았다고 발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3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