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04 00:37:34
기사수정




“MEW앱에서도 RM을”… 리버마운트-뮤커넥트 공식 등록


지난 3월 2일, 국내 블록체인 B2B컨소시엄 프로젝트 팀 리버마운트의 토큰 RM이 이더리움 월렛 인터페이스인 마이이더월렛 앱에 공식으로 등록되었다.


이더리움(ETH) 토큰을 저장하기 위한 웹지갑 서비스 마이이더월렛(Myetherwallet, MEW)의 공식 앱버전인 MYEtherWallet Connect는 그 실용성과 편리함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스마트폰을 통해 MEW와 직접 쉽게 상호작용할 수 있고, 프라이빗 키(private key)와 자금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


마이이더월렛 웹에서는 토큰의 컨트렉트 주소를 입력만 하면 지갑 내 토큰을 조회할 수 있지만, 마이이더월렛 앱(MEWConnect)에서는 네트워크의 철저한 검수과정을 통해 토큰이 등록된다. 또한 스마트폰 기기에 하드웨어 지갑의 이점을 제공하는 MEWConnect의 기술을 통해 RM토큰을 이더리움 주소에 저장할 수 있게 되어 저축 계좌로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전세계 수백만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다.


RM의 한 유저는 “예전부터 MEWConnect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 RM토큰이 등록되며 다른 지갑을 생성할 필요 없이 기존 지갑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라며 이번 소식에 굉장히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40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