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01 11:00:02
기사수정




바이낸스, 코인팜온라인과 함께 선물마진 API 트레이딩 “바이낸스 선물 API 거래” 오픈 


암호화폐 파생상품 정보플랫폼 코인팜온라인(coinfarm online)과 세계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가 coinfarm online을 통해 암호화폐 선물 마진 거래 서비스인 ‘바이낸스 선물 API 거래’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바이낸스 선물 API 거래(binance coinfarm online)’는 전세계의 암호화폐 선물 마진거래 투자자들에게 바이낸스의 선진적인 서비스를 손쉽게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회원은 직접 바이낸스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거래를 하지 않고도, 바이낸스가 제공하는 API 네트워크를 통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보다 간단하고 직관적인 UI를 통해 초심자도 BTC와 USDT를 사용하여 바이낸스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회원은 coinfarm online이 제공하는 각종 암호화폐 마진거래 정보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어, 실시간 정보를 확인하며 투자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은 현물거래 시장 중심에서 빠르게 파생상품 시장으로 중심축이 이동하고 있다. 이미 파생상품 시장의 규모는 현물거래 시장의 규모를 넘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향후 파생상품 시장은 매년 큰 폭으로 성장을 지속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미국 등 선진 자본시장에서는 주요 주식거래소가 암호화폐 파생상품의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들 역시 앞다투어 관련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현재 바이낸스의 선물마진 거래는 전세계 거래규모의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빠르게 거래량과 유저를 늘려 나가고 있다. 바이낸스는 이미 높은 안정성과 보안성을 자랑하며, 풍부한 거래량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로 자리잡았다.

한발 더 나아가 바이낸스는 주요 암호화폐 관련 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더 다양한 서비스의 채널을 제공하려 하고 있으며, 이번 제휴 서비스는 그 첫 시도라고 할 수 있다.


Coinfarm online은 2018년부터 파생상품의 정보/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전문성과 유저들의 높은 충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이미 OKEx 및 ETC, Bybit 등 글로벌 대형 암호화폐 사업체와 제휴를 체결한 바 있으며, 암호화폐 파생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에서 API를 통한 거래지원 서비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53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