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26 14:38:00
기사수정



스위처(Switchere), 한국 암호화폐 구매 서비스의 Green light



한국은 세계를 변화시키는 핵심 기술 채택에 힘을 쓰며, 특히 암호화폐 구매 (특히 비트코인]의 최고의 시장 중 하나로 알려져있습니다.

신용카드로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서비스의 대표주자인 스위처(Switchere)는 2020년 7월 한국 서비스의 정식 오픈을 앞두고, 기존 스위처(Switchere) 와 다른 한국인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하였습니다.

본 기사는 유럽 에스토니아 스위처(Switchere) 본사에서 보내온 메시지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자 최소한의 의역을 사용했음을 밝힙니다. 


한국 웹사이트 최적화 

스위처닷컴(Switchere.com) 웹사이트는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조성하고, 한국 유저들과 회사 간의 신뢰와 브랜드 충성도를 확립하기 위해 한국어로 페이지를 전부 개선했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인들이 편하게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게끔 콘텐츠에 특정한 언어와 문화적 선호도를 반영한 첫 시도를 하였습니다. 글로벌 규모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는 우선 현지에서 최대한 자연스럽고 그 지역의 유저들이 이용하기 편리하게 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전문가 및 전담 고객 관리

스위처(Switchere) 는 영어권 고객관리 담당자들과 별도로 한국어를 구사하는 매니저를 고용해 한국인들과 직접 소통이 가능한 채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의사소통이 보다 편리하며 궁극적으로 한국인들에게 더 자연스러운 고객 서비스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쉬운 자동 ID 확인

고객의 보안과 신뢰를 보장하면서 보다 혁신적인 서비스를 추가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자랑하는  자동 신분증 검증이 이루어지는 부분입니다. 자동 ID 검증(약 5~10분)은 디지털 탑재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일 뿐 아니라, 결점 없는 검증과 고객 중심 접근도 보장합니다. 사용자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수동 입력을 근본적으로 줄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원이 모두 검증되면 유저는 무제한으로 암호화폐를 구입, 판매,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암호화 교환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

신뢰할 수 있는 스위처(Switchere)는 유럽에서 금융 서비스 면허를 취득한 업체로, 신속하게 금융화폐 대 암호화폐, 암호화폐 대 금융화폐 및 암호화폐 온라인 교환 운영을 위한 안전한 인프라와 법적 준수가 보장되는 강점이 있습니다. 저희 스위처(Switchere)의 정식 허가와 라이선스는 국제 규제 요건을 충족하며, 한국내 특금법이 실시되어도 지속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을것이라 예상합니다.


빠른 주문 처리

빠른 속도와 최대 효율성은 오늘날의 암호 교환에 대한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받아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스위처(Switchere)는 신용카드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의 암호화폐 구입시 고객이 원하는 지갑 주소로 바로 전송하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인 구매 후 현금화를 위해 타 거래소로 출금할 경우에도 별도 출금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고 바로 보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빠른 주문처리 시간과 보장된 안전성을 확신시켜 드릴 수 있습니다.

특히 소량의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을 주문할 경우 출금 수수료가 부담 될 수 있는데, 저희 스위처(Switchere) 서비스는 출금 수수료가 기본 수수료에 포함되어있어서, 소량의 암호화폐 카드 구매시 보다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이것들은 한국 사용자들이 스위처를 사용함으로써 즉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많은 장점  중 일부일 뿐입니다. 레퍼럴 수수료와 캐시백 등은 암호화폐를 구입하는 즐거움을 유저들에게 드릴 수 있습니다. 

스위처닷컴(switchere.com)에서  암호화폐를 구입하는 것은 정말 쉽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5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