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07 07:00:02
기사수정




맥스톤 6(Maxthon 6): 비트코인 SV(BSV)를 기반으로 구축된 차세대 인터넷을 위한 브라우저


세계적인 인터넷 브라우저 회사, 맥스톤(Maxthon)에서 맥스톤 6의 베타 버전을 출시하여, 인터넷을 활용하는 방식을 바꾸는 블록체인 기반 도구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인터넷과 맥스톤 6 브라우저는 비트코인 SV(BSV) 블록체인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03년 이래, 맥스톤에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웹 브라우저 중 하나인 최첨단 멀티 플랫폼 웹 브라우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6억 7천만 명의 사용자가 이 웹 브라우저를 기본 브라우저로 이용했습니다. 맥스톤은 사업을 시작한 이래 About.com의 독자들의 선택 어워드(Readers’ Choice Awards)에서 여러 차례 1위를 차지했으며, PCWorld의 100대 베스트 제품에 입후보했습니다. 그리고 CNET에서 5-스타 어워드를 받았으며,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Best Free Software)”라는 별칭을 갖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맥스톤 6은 모든 기능을 갖춘 브라우저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맥스톤 6은 인기 있는 맥스톤 5 브라우저의 독특한 기능과 구글의 오픈소스인 크로미움(Chromium) 프로젝트의 가장 뛰어난 기능을 결합했습니다. 맥스톤 6의 베타 버전은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53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