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07 14:53:21
기사수정



바이낸스, 3주년 기념 “차트를 넘어선 가상 컨퍼런스” 주최..창펑 자오,강지호 대표 참여


-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바이낸스, 3주년 기념 10시간 온라인 생중계 방송 통해 전 세계인들과 소통


- 바이낸스 CEO 창펑 자오, 에이콘(Akon), 바이낸스KR 강지호 대표, 돈 탭스콧 등 컨퍼런스 스피커 참여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바이낸스가 3주년을 맞이하여 “차트를 넘어선 가상 컨퍼런스(오프 더 차트)”를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4시까지 총 10시간 동안 진행한다.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7일 밝혔다.


바이낸스 관계자는 "해당 컨퍼런스는 유럽과 영국, 아시아-태평양, 아프리카와 중동, 러시아와 동유럽(CIS),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로 총 5개 지역으로 나눠서 진행되며 각 지역별로 인플루언서들에 상을 수여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행사에는 혁신가부터 비즈니스 리더, 영향력 있는 업계 인물, 주요 정책 입안자 등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산업에서 활동하는 주요 인사들이 참여하여 아래와 같이 다양한 주제에 대해서 토론을 하고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며 "행사 주제는 다음과 같다. ▴ 가상자산을 만난 전통 금융 ▴ 블록체인과 글로벌 헬스 ▴ 정책과 규제 ▴ 트레이딩 전략과 기술적 분석 등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 기획 관계자는 “10시간 동안 지난 3년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고 본다”며 “이번 컨퍼런스가 산업 리더들이 다양한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장이 되는 동시에 새롭게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산업에 발을 들이는 사람들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 세계에서 80명 이상의 연사가 모여 패널토론과 스피치를 할 예정이다. 주요 스피커는 바이낸스의 최고경영자(CEO)인 창펑 자오, 미국의 힙합 스타인 에이콘(Akon), 탭스콧그룹의 돈 탭스콧, 코인마켓캡 임시 CEO인 카릴린 찬(Carylyne Chan), 바이낸스KR 강지호 대표, 버택스 벤처의 파트너인 젠핑 리우, 아웃라이어 벤처스의 CEO 제이미 버크 등이 있다. 이 외에도 IBM 등과 같은 글로벌 기업과 세계의 정부 부처 관계자들도 해당 컨퍼런스에 참가하여 식견을 나눌 예정이다.


한편, 컨퍼런스를 진행하는 동안 참여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바이낸스 굿즈, 한정판 물품, NFT 등이 있으며 바이낸스 3주년 축하 영상을 사전에 촬영하는 사람들에게는 투표를 통해 바이낸스 코인(BNB)을 증정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55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