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25 17:25:16
기사수정



에이프로빗, 새 상장 서비스 ‘에이플러스’공개


- ‘에이플러스’, 투자자가 다양하고 건전한 프로젝트를 접할 수 있는 기회 제공


- 김병준 대표,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 및 인식 개선 해 나갈 것”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에이프로코리아(대표: 김병준)’가 운영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에이프로빗(APROBIT)’ 이 25일 새로운 상장 서비스 ‘에이플러스(A+)’를 공개했다. 


상장 서비스 ‘에이플러스’는 에이프로빗과 플러스를 결합해 만들어졌으며, 상장하는 재단에게는 한 단계 플러스 될 수 있는 거래 서비스와 환경을, 투자자에게는 ‘A+’수준의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에이플러스는 투자자 보호를 위해 상장하는 프로젝트에 대해 정기적으로 건실성 및 안전성을 체크할 수 있는내부적 장치를 구비하고 있다. 


에이프로빗은 이번 서비스에 자체 얼라이언스를 활용해 투자자들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프로젝트와 투자자 모두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에 나서며 건전한 거래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김병준 에이프로빗 대표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대중들에게 건실하고 투명한 프로젝트들을 제공함으로써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 및 인식 개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프로빗은 지난해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으며, 실명확인 계좌 발급 진행과 더불어 이번 서비스를 통해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68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