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19 11:52:14
기사수정



플라이빗, iOS 기반 모바일 앱 출시 “이제 아이폰에서도 만난다”


- 사용자 환경을 고려해 꾸준한 업데이트와 기능 개선으로 투자자 만족을 이끌어낼 것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이하 플라이빗)가 모바일 거래에 최적화된 안드로이드 앱의 호응에 힘입어 아이폰 사용 유저를 위한 iOS용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라이빗은 이번 iOS 앱 출시로 안드로이드 사용자뿐만 아니라 아이폰 사용자까지 서비스를 확대함과 동시에 모바일 기반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 강화에 나선다. 빠르고 간편한 거래를 지원하면서도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해 모바일 거래에 최적화된 거래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iOS용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앱과 동일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투자가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이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투자내역 ▲입출금 ▲플라이픽(Flypick) 등 메뉴를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 메뉴 구성을 단순화해 거래 편의성을 높였다. 


앞서 플라이빗 안드로이드 앱은 지난 2월 출시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안정화, 버그 해결 등 안정적인 구동을 위해 다양한 변화를 선보였다. 


플라이빗 관계자는 "플라이빗 iOS 버전 앱 론칭을 계기로 서비스 기반이 PC에서 모바일 생태계로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이 갖춰졌다”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 만큼 사용자 환경을 고려해 꾸준한 업데이트와 기능 개선으로 투자자 만족을 이끌어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플라이빗은 최근 자금세탁방지 시스템 관리체계 및 역량 강화를 위해 금융권 출신 자금세탁방지(AML) 전문가를 영입한 바 있다.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74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