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6 14:00:01
기사수정

러시아철도공사, 열차 관리에 블록체인 도입 추진

중국 현지 미디어 환치우왕(环球网)에 따르면, 러시아철도공사(RZD)가 열차 관리에 블록체인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RZD는 이를 통해 러시아 철도 인프라 시스템의 투명성을 제고할 계획이라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RZD의 파트너사 비트퓨리 러시아(Bitfury Russia)의 CEO 드미트리 우파예프(Dmitry Ufaev)는 "해당 솔루션은 화물열차 바퀴 및 화물칸을 관리하고, 열차를 구성하는 부품 거래에 활용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카르다노 재단, ADA 개발 및 비즈니스 파트너 제외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ICOexaminer에 따르면, 카르다노 재단이 이미 에이다(ADA, 시가총액 9위)의 개발 및 비즈니스 파트너에서 제외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ADA의 창시자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은 "카르다노 재단은 실적 부진의 주요 원인"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찰스 호스킨스 에이다 창시자와 산하 VC 에머고(Emergo)의 켄 코다마 대표가 공동성명을 통해 "카르다노 재단이 부패했다"며 "오는 2020년 재단을 이어받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업비트, XMR 원화마켓 점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가 방금전 모네로(XMR, 시가총액 10위) 원화마켓 점검으로 인해 모네로 원화 마켓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현재까지 접수된 모네로 원화마켓 주문은 일괄 취소될 예정이며, 비트렉스 연동 마켓(BTC, ETH, USDT)은 이용 가능하다. XMR 원화마켓 거래 재개는 추후 공지될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11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