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7 23:16:23
기사수정

"저희는 4년 전에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다수의 벤처캐피털로부터 약 260만 달러의 투자를 받았고 안드로이드 앱을 공개했으며 웹 기반 플랫폼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약 6만명의 유저들이 쿠엔데를 이용하고 있고 4월부터 프라이빗 투자 라운드가 시작되었으며 5월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리버스ICO를 진행 중인 쿠엔데 파벨(Pavel Anthoe) CEO



▲ 사진=쿠엔데 파벨 CEO



쿠엔데 최고경영자(CEO) 파벨(Pavel Anthoe)은 한국어 서비스를 추진하고 한국을 방문할 계획이다.


27일 쿠엔데 한국 커뮤니티에 따르면 쿠엔데 최고경영자(CEO) 파벨(Pavel Anthoe)은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인식해 한국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내년 1월 중에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커뮤니티를 통해 밝혔다.


파벨(Pavel Antohe) 쿠엔데 대표는 "소셜 네트워크를 블록체인으로 게임화하여 실생활에서 경험을 더하기 위한 프로젝트이다"며 "쿠엔데는 사용자들 간의 상호작용을 통해 더욱 연결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밝힌 바 있다.


쿠엔데는 여기에 게임화 챌리지와 보상을 통해 온오프믹스나 밋업처럼 자산의 관심사를 공유하면서 자연스럽게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도키아 캐피탈에 이어서 바운티하이브와 파트너쉽 체결한 쿠엔데는 퍼블릭 세일을 진행에 있다.


쿠엔데는 퍼블릭세일 참여 방법을 아래와 같이 설명했다.

 

KYC 절차가 승인된 멤버들은 ICO Kuende Account (https://ico.kuende.com)에 로그인해서 CONTRIBUTE NOW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화이트리스트에서 작성한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사용하여 Contribution Address(ICO 참여 주소)에 원하는 이더리움의 개수를 보내시면 됩니다.

 

ATOM + SRN, BNT, CVC, STX, IPSX 보너스도 잊지 마세요!

 

쿠엔데 ICO 퍼블릭세일에 참여함으로써 쿠엔데 KUE 토큰뿐만 아니라 기여한 이더 개수만큼 1:1로 코스모스 아톰 코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SRN / BNT / CVC / STX / IPSX 토큰 홀더 중에서 퍼블릭세일에 3 이더(ETH) 이상 참여한 분은 참여한 금액의 10%를 추가 보너스 토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5%는 쿠엔데 KUE 토큰으로 지급될 것이고 나머지 5%SRN, BNT, CVC, STX 또는 IPSX 토큰으로 지급될 것입니다.

 

쿠엔데는 한국 공식 카카오톡 채팅방(https://open.kakao.com/o/ga3QDX0 )과 쿠엔데 코리아 포럼(https://www.blockchainhub.kr/bbs/group.php?gr_id=kuende)을 운영 중에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50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