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6 12:00:01
기사수정



드비어 그룹 CEO "암호화폐 시장, 10년 후 5000% 성장"

비즈니스 전문 미디어 비즈니스클라우드에 따르면, 세계 최대 재무 설계 자문 기업인 드비어 그룹(deVere Group)의 공동 설립자이며 최고경영자(CEO)인 니겔 그린(Nigel Green)이 "암호화폐 시장은 10년후 지금보다 5000% 이상 성장할 것"이라며 "단 비트코인의 영향력과 점유율은 점차 작아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에프코인, 일본서 마이닝 거래 시작... FJ 발행

중국계 마이닝 거래소 에프코인(Fcoin)이 방금 전 공지사항을 통해 "에프코인이 기술 인프라를 지원하고 에프윙(FWIng)이 운영하는 일본 기반 거래 플랫폼 에프코인JP(FcoinJP)가 곧 출범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프코인JP(FcoinJP)는 향후 에프코인의 마이닝 거래 모델을 일본에서 도입, 현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영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해당 거래소의 플랫폼 코인은 FJ(FcoinJP)로 잠정 결정됐다. 최대 100억 개가 발행될 예정이며, 거래소 수익의 80%를 FJ 소유자들에게 배당한다는 방침이다.


FC, 코인멕스 상장 후 3일간 725%↑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멕스(CoinMex) 데이터에 따르면, FC(FeiCoin)이 코인멕스에 최초 상장 후 3일간 725% 상승했다. FC는 현재 코인멕스 거래소 기준 87.5% 오른 0.43 USDT에 거래되고 있다. 24시간 거래량은 224,790 USDT다.


스위스쿼트, 현지 은행 첫 ICO 플랫폼 정식 오픈

스위스 인터넷 은행 스위스쿼트(Swissquote)가 오늘(24일) ICO 투자 플랫폼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해당 은행 플랫폼에서 ICO 프로젝트 토큰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스위스쿼트 ICO 플랫폼은 현재 BTC 등 5개 코인을 기축 통화로 ICO 토큰 매매를 지원하고 있다. 은행은 앞서 22일 현지 은행 최초로 ICO 토큰을 구입하고, 크립토 자산을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84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