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7 18:00:01
기사수정



찰리 리 "BTC '인플레이션 버그', 최악의 버그"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ambcrypto)에 따르면, 최근 라이트코인(LTC, 시가총액 7위) 창업자 찰리 리(Charlie Lee)가 "BTC 인플레이션 버그는 누군가가 BTC를 임의로 발행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BTC 네트워크에 있어 최악의 상황을 야기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BTC 개발자들은 해당 버그를 바로 인지하지 못했으며 DoS(Denial of Service) 버그의 영향이라고 주장했다. 그후 철저한 조사를 통해 인플레이션 버그를 인지했다"고 지적했다.


EOS 기반 DApp '월드 컨퀘스트', 네트워크 공격 피해 발생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 제공 업체 레이팅토큰(RatingToken)에 따르면, EOS 기반 게임 디앱(DApp) '월드 컨퀘스트(World Conquest)'가 최근 해킹 공격을 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World Conquest 측은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공격 피해를 인정했으며, 현재 해당 스마트 컨트랙트 주소에 0.0155 EOS가 남았다고 전했다. 또한 관련 트랜젝션 확인 결과 도난 EOS는 현재 후오비 거래소로 유입된 것으로 나타났다.


바이낸스 CEO "TRIG 입출금 재개"

방금 전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의 최고경영자(CEO) 자오창펑이 트위터를 통해 "카운터파티(XCP, 시가총액 410위)의 도움에 감사한다. 현재 바이낸스 지갑 내 트리거스(TRIG, 시가총액 557위)의 입출금이 정상화됐다"고 밝혔다. 앞서 카운터파티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바이낸스 지갑의 TRIG 입출금에 문제가 발견됐으며, 관련 솔루션을 바이낸스 측에 제시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더넥스트웹 "'테더 프리미엄' 추적 사이트 출현"

미국 IT 전문 미디어 더넥스트웹(TNW)에 따르면, 최근 USDT가 1달러가 붕괴된 후, 암호화폐 시장에선 테더에 대한 불안감이 확산됬고, USDT를 사용하는 거래소에 가격이 더 높게 형성되는 '테더 프리미엄(Tether premium)'이 생겼다. 일부 커뮤니티들은 이를 추적하는 사이트(untether.space)를 개설해 리스크 프리미엄(risk premium)이라는 수치를 만든 것으로 나타났다. 리스크 프리미엄은 USDT와 USD를 사용하는 거래소들의 BTC가격을 나타내며, 평균시세 차이를 제공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00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