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8 00:00:01
기사수정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 “ATM 이용해 규제 회피 가능”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크립토라마(Coincryptorama)가 “인도 중앙은행(RBI)이 암호화폐 금지령을 내린 가운데 ATM 기기를 이용한 규제 회피 방법이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 유노코인(Unocoin)은 ATM 기기 이용 시 거래소 등록 토큰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는 맹점을 발견했다. 이와 관련 미디어는 "은행 계좌와 유노코인 거래소 계좌가 사실상 분리돼 있기 때문에 규제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블록원 CMO "블록체인, 아프리카 경제에 기여할 것"

EOS 아프리카 지역 해커톤 대회가 최근 막을 올린 가운데 EOS 개발팀 블록원의 CMO 겸 CCO 쉴 코리(Sheel Kohli)가 "소액 대출부터 농업, 사기 방지까지 블록체인 기술은 아프리카 지역의 산업 및 커뮤니티 발전에 기여할 것이다. 향후 아프리카 대륙에 어떠한 변화가 일어날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브렌단 블러머 블록원 최고경영자(CEO)는 "블록체인은 아프리카 대륙에 신뢰화 투명성 기반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동시에 블록체인은 현지 커뮤니티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복지 개선을 실현하며 아프리카 경제에 기반을 닦아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블록스트림 CSO "BTC 결제 수단 보급...네트워크 '부' 창출"

블록체인 스타트업 블록스트림(Blockstream)의 CSO 샘슨 모우(Samson Mow)가 16일(현지 시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BCH 지지자들이 더 많은 상점 및 상인들에게 BTC 결제를 권고하는 이유는 BTC가 결제 수단으로 보급되고 사용률이 높아질 수록 네트워크 내 소비 증가로 부를 창출할 것이라 믿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BTC 등장 이래 9년이 넘는 역사의 신념과 대조된다"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00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