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6 17:46:38
기사수정




中 '일대일로' 국제 상업 협회 대회 참석 RLS, "블록체인 기술을 응용"


젯첸(Jet Chen) RLS 대표는 일대일로 회의를 통해 “신세계 정치와 경제 구도하에서 중국의 소매 산업은 기회와 도전에 직면해 있다”며 “인터넷 소비 시대에서 산업 인터넷 시대로의 전환을 맞아 블록체인 기술을 응용하여 소비자의 분산된 포인트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기존 시스템의 유통과 교환의 복잡함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RLS는 소매업의 효율성을 높여 디지털 경제와 실물 경제의 긴밀한 결합으로 소매업과 블록체인 기술의 기회와 도전을 맞아 디지털 경제의 글로벌화를 위해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글로벌 소매의 포인트 체인인 RLS가 16일 베이징 건국 국제 회의 센터에서 중화 전국 공업 상업 연합회와 중국 일대일로 네트워크, 인민망, 환구시보가 공동 주최한 ‘일대일로(一带一路) 국제 상업 협회 대회’에 참여했다고 제덴차이징(节点财经) 중국 매체를 통해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RLS는 신금융, 신기술, 신소매, 중국 디지털 경제의 새로운 시대를 주제로 토론하였고 공동으로 일대일로의 번영을 기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1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