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7 12:28:22
기사수정

2018년 8월 20일 보도자료에 따르면,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자 음악 축제 중 하나인 울트라 타이완 2018이, 온사이트 트랜잭션에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한 세계 최초의 장소가 될 것이다.

 

블록체인 기술의 실제 사용을 테스트하는 펀디 X

2018년 펀디X와 울트라 타이완은 올해 9월 35개의 다른 축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장이 넘는 엑스패스 카드를 출시하기 위한 독점적인 제휴를 맺었다.

펀디 카드는 엑스포스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한 소비자에게 상품, 음식, 상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 사진=미디움



포스(Pundi X Point-of-sale)는 엑스패스 카드와 함께 작동하는 블록체인 기반 터미널이다.

소매업자들은 단말기를 사용하여 빠르고 현금 없는 거래를 처리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암호화 방식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엑스포스 시스템은 축제 현장에 설치될 것이며 울트라 코인을 처리할 것이다. 울트라 코인은 2018년 울트라 타이완 2018 이벤트에 사용되는 암호화폐 토큰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거래를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증가하는 것을 목격해 왔지만, 실제 지불에 대한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라고 펀디 X의 대표이자 공동 설립자 잭 체아(Zac Cheah)는 말했다.

이러한 의혹은 올해 울트라 타이완 페스티벌의 정신없이 바쁜 배경에서 3만 명의 사람들이 펀디 X 기술을 사용하여 술, 음식, 상품을 사게 될 때 사라질 수 있다.

체아는 계속해서 그들이 블록체인 기반의 돈을 대규모 국제 축제에 가져오는 첫 번째 팀이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2018년 펀디 X와 울트라 타이완에게 중요한 순간이지만, 그것은 또한 부상하고 있는 부문을 위한 대량 채택의 좋은 예이기도 하다.

2018년 8월 펀디 X는 한국, 싱가포르, 스위스의 국제 소매시장 에도 POS 기기 상당수를 출하했다.

그들은 10만 개 이상의 블록체인 기반 장치를 세계 시장에 광범위하게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8년 1월 암호 POS 솔루션 제공업체는 공공 토큰 판매로 3천500만 달러를 모금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5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