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02 09:11:58
  • 수정 2020-12-02 09:25:55
기사수정




커넥트밸류, 최장기 공기업 비대면 신입사원 교육 실시


에듀테크기업 커넥트밸류(대표 양용훈)가 공기업의 비대면 신입사원 교육을 최장기 실시했다.

9월 28일 이 회사에 따르면,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해 한 공기업의 신입사원

80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완료했다.


커넥트밸류는 국내 유수의 공기업과 신입사원 대면교육을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런데 코로나19 확산으로 오프라인 합숙교육이 전면 비대면 전환됐다. 이 회사는 이틀만에 비대면교육 전환에 대응해 공기업이 위치한 지역과 서울 강의장 2개 권역으로 실시간 비대면교육이 가능한 강의장을 구축했다.


이어 3주간 전국에 산재한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최장기 비대면교육을 차질 없이 해냈다.

이번 비대면 교육엔 커넥트밸류의 전문강사뿐 아니라 공기업 사내 강사진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직무별 교육을 비롯해 MZ세대를 위해 개발된 독특한 신입사원 양성교육 '만반잘부 클래스', 게이미피케시션을 활용한 조직문화 이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공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단 한 번도 만나지 못했던 신입사원들이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사가 부르기, 임용식, V로그 만들기 등 비대면이지만 서로 공감하면서 충분한 팀워크를 다진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커넥트밸류 양용훈 대표는 "축적된 교육운영 노하우에 줌 활용과 클래스 페이지 등으로 코로나이후 시대의 비대면 기업교육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정보제공: 커넥트밸류)

pdf 다운로드 커넥트밸류_회사소개.pdf
pdf 다운로드 커넥트밸류_교육소개서.pdf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0520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