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5 10:45:23
기사수정

▲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이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올해 첫 타운홀미팅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 출처: ABL생명)




ABL생명은 지난 4월 2일 여의도 본사에서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올해 첫 타운홀미팅을 개최했다.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영업점, 고객센터 등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위한 온라인 실시간 중계도 이뤄져 공간 제약 없는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이번 타운홀미팅은 회사의 2023년 경영성과를 돌아보고 2024년 핵심경영성과지표(KPI)와 전략 방향 등을 상세히 공유하는 등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은 임직원들이 2023년 이뤄낸 성과에 대해 치하하고 급변하는 보험시장 환경 속에서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회사의 전략에 대해 소개했다.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은 "2023년 회사는 최근 5년 동안 가장 큰 실적을 기록하며 연간 KPI를 모두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이뤘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는 2024년부터 향후 5년 동안 'A Better Life(더 나은 삶)'를 위한 사고로 전환할 것."이라면서 "올해 경영목표인 '지속적인 수익증대를 통한 미래가치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최적의 실행안을 도출하고 실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0549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