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 오에스트 제이슨 골드버그 대표 "OST의 새로운 프로토콜을 통해, 비블록체인 기업들도 손쉽게 기존 어플리케이션을 블록체인으로 이동가능" -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 오에스트 제이슨 골드버그 대표 "OST의 새로…
  • 기사등록 2018-09-14 11:30:01
기사수정





업비트를 운영중인 두나무(대표 이석우)가 개발자 중심의 세계 최초 블록체인 컨퍼런스인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Upbit Developer Conference 2018, 이하 UDC 2018)’을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13일 개최했다.

 

오전 세션은 두나무 창립자 겸 개발자 송치형 의장온톨로지(Ontology) 창립자 겸 온체인(Onchain) 공동 창립자인 준 리(Jun Li), 오아시스 랩스(Oasis Labs) 대표 겸 버클리대 교수 돈 송 (Dawn Song)이 발표를 진행했다.

 

오후 세션 발표는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가 12명이 블록체인 관련 기술과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이어갔다.


오에스트(OST) 대표 제이슨 골드버그는 자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블록체인 서비스와 DApp 확장성 솔루션인 오픈 ST 모자이크 프로토콜을 소개했다.


이 프로토콜은 이더리움 기반으로 초당 수백만건의 블록체인 거래를 가능케하는 메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제이슨 골드버그 대표는 OST 새로운 프로토콜을 통해 비블록체인 기업들도 특별한 개발 기술 없이도 손쉽게 기존 어플리케이션을 블록체인으로 이동하고 ICO 진행해 토큰을 발행하는 것이 충분히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OST 이더리움 기반을 개발을 하는 이유는 우수한 개발자 커뮤니티 때문이며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같은 행사를 통해 많은 개발자 커뮤니티들이 활성화되기 바란다는 점도 강조했다.

 

이외에도개발자들을 위해 현재 제공 중인 수수료 결제/송금 시스템의 개발 데모 영상을 시연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4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