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터뷰] GNX CEO 래리 "제네로 퍼블릭 체인 통해 많은 종류의 디앱 구현 가능케 할 것" - [인터뷰] GNX CEO 래리 "제네로 퍼블릭 체인 통해 많은 종류의 디앱 구현 가능…
  • 기사등록 2018-09-14 16:10:41
기사수정

블록타임스 티비가 블록체인 퍼블릭 체인 플랫폼인 제네로 네트워크(Genaro Network)CEO Larry(래리)와 인터뷰를 가졌다.

"전세계적으로 있는 DApp(분산 앱) 개발자들에게 원스텁 블록체인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저희 제네로 네트워크의 목표입니다."

제네로 네트워크 CEO Larry




▲ 제네로 네트워크 CEO Larry(중국)

Q1. Genaro Network 플랫폼 역할에 대해서 설명 부탁드립니다.

GNX 개발자가 블록체인을 구축 있는 보다 완벽한 방법을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블록체인 (Blockchain)상에서 세계최초로 이중층 기술 아키텍처 (Dual Strata Tech Architecture) 제공하려고 합니다.

우리의 개발자들은 빠르고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전념하고 있습니다.

Q2. 디앱스의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을 수 있나요.

헬스케어, 엔터테인먼트, 로지스틱스, 유틸리티, 에너지 사업, 교육 사업 등의 사업자나 기관에 GNX 솔루션을 도입해 GNX 퍼블릭 체인 생태계를 구현할 것입니다.

Q3. GNX의 합의 알고리즘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플랫폼은 PoS(Stake Proof of Stake, 지분증명) Sentinel Retrieveability(Sentinel Proof of Retrieveability)알고리즘을 기반으로 GNX 퍼블릭 체인 상에서의 효율적인 노드 관리를 실현해 것입니다.

GNX 분산 암호화된 저장방식의 신개념 시스템을 구축할 것입니다.

사용자가 데이터를 사용 공유할 있도록 하며, 블록체인 제공에 필요한 풍부한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 설계합니다.



4) 다른 퍼블릭 체인과 비교했을 때의 특장점 있나요

다른 퍼블릭 체인에 비해, GNX PoS SPoR 같은 분산 시스템에 적합하도록 파일 전송 방법을 수정합니다.

이에 재생 공격으로부터 방어하는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PoS 공격 주요 방법을 분석했으며 관리 구조 측면에서 GNX 데이터 무결성과 PoS 대한 증거를 결합해 잠재적인 방어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퍼블릭 체인의 데이터 구조 측면에서 Genaro 스토리지 암호화의 최신 방법에 따라 GSIOP 프로토콜을 개발해 서로 다른 계층의 데이터 사용을 해결하도록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데이터 추가 측면에서 관련 VM 주문 세트도 추가했습니다.

Q5. 구체적인 마케팅활동에 대해 말해주세요

본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입니다.

이외 두바이, 샹하이, 싱가폴, 서울, 모스크바, 하노이, 도쿄 등 전국 각지에 있습니다.

커뮤니티 관리 활동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테스트넷이 런칭이 됐고, 메인넷이 올해 4분기에 런칭될 것이기 때문에 스마트 데이터 거래 저장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했을 때 홍보할 힘을 키우고 있습니다.

Q6. 한국 시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요?

한국 시장에서도 커뮤니티 활동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량이 많고, 사람들이 암호화폐에 느끼는 열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GNX가 필요하게 퍼블릭 체인 메인넷 구축에 힘쓸 것입니다.

블록체인의 실용적 가치를 암호화폐와 연결지어 GNX의 가치를 인정받고 싶습니다.

.Q7.블록체인의 현 상황에서 느끼는 가장 큰 문제점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

보안성과 거래 속도입니다. 현재는 2000 TPS이지만 앞으로 TPS를 올리는데도 힘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블록체인밸리] * 본 콘텐츠는 블록체인밸리의 콘텐츠이며 블록타임스TV닷컴의 지면에 소개하여 더 많은 독자가 읽을 수 있도록 지면에 옮겨놓았습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8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