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7 18:00:01
기사수정

도지코인(Dogecoin) 커뮤니티가 최근 아마존 CEO 제프 베저스(Jeff Bezos)에게 암호화폐 지불 시스템 도입 요구 청원서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도지코인 커뮤니티는 서명운동 사이트 ‘Change.org’를 통해 아마존에 암호화폐 지불수단으로 도지코인을 추가해 달라 요청했다. 이들은 아마존이 혁신 선두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플랫폼에 도지코인 지불 시스템을 도입해 빠르고 저렴한 거래를 가능할 수 있게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도지코인 커뮤니티는 아마존이 혁신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도지코인을 지불수단으로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하며 "도지코인은 빠르고, 저렴하며 안정적인 암호화폐",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들은 도지코인이 다른 주요 코인들보다 거래 수수료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코인의 양도 많은 상태이며 "지속적인 발전 가능성이 매우 높은 코인이고 실제로 활발한 자체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최근 도지코인은 세계 2위 암호화폐인 이더리움과 파트너십을 통해 이더리움 ERC-20 스마트계약으로 도지더리움(Dogetherum)을 개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현재, 해당 온라인 청원서는 8,295명의 서명을 받은 것으로 조사 됐다. 아마존은 세계 최대 규모의 유통업체 중 하나이며 포브스가 선정한 최대 규모의 공공 기업 2,000곳 중 83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아마존은 아직 그 어떠한 암호화폐도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11&idx=468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