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8 07:10:01
기사수정

람다256, ‘루니버스 첫 탑승권’ 이벤트 개최


- 루니버스 정식 런칭 기념, 개발자 대상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개발자 인증과 사이드토큰 및 디앱 생성을 완료한 인원에게 최대 1,200 루크 지급


- 오는 4월 5일(금)까지 루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세계 최초의 컨소시엄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루니버스를 운영하는 람다256(대표 박재현)은 루니버스를 체험한 개발자 및 신규 회원에게 최대 1,200 루크(LUK)를 증정하는 ‘루니버스 첫 탑승권’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니버스 정식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발자 인증’과 ‘사이드토큰 (Sidetoken) 및 디앱 (DApp) 생성’ 두 가지 파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자신이 개발자임을 인증하는 첫번째 이벤트는 루니버스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실명과 깃허브 (GitHub) 프로필 링크, 회원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만 등록하면 된다. 참가 인원 중 최대 1,000명에게 200 루크를 지급할 예정이다. 깃허브는 코드와 자료를 공유하고 저장하는 오픈소스 커뮤니티로 많은 개발자들이 사용하고 있다.


사이드토큰과 디앱을 구성해보는 두번째 이벤트는 개발자 인증을 완료한 인원만 참여가 가능하다. 실제 루니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생성할 수 있고, 블록체인에 대한 개발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가이드를 보며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이드토큰과 디앱 모두 성공적으로 생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00명에게 1,000 루크를 지급한다.


루니버스 첫 탑승권 이벤트는 오는 4월 5일(금)까지 루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4월 12일(금) 공지되며 증정되는 루크는 추후 루니버스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불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람다256 박재현 대표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많은 개발자들이 루니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BaaS 2.0 시대를 연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블록체인 플랫폼 루니버스가 개발자에게 미래를 여는 열쇠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25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