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4 20:10:01
기사수정


▲ 외신 "암호화폐 거래소 수수료, 증권 거래의 최대 250배"

온라인 경제 전문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츠(financemagnates)가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알렉스 크루거(Alex Krüger)의 분석 데이터를 인용 "암호화폐 거래소는 고객들로부터 최대 증권 거래의 250배에 달하는 수수료를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와 관련해 크루거는 "거래 수수료가 가장 높은 암호화폐 거래소는 제미니로 거래 금액의 2%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다. 이는 코인베이스의 400%, 크라켄의 377%에 해당하는 비율이며, 뉴욕 소재 외환거래업체 오안다의 0.008%와 비교해 250배 높은 수준"이라고 덧붙였다.



▲ 58COIN, 글로벌 파트너 '유효 고객' 기준 취소

58COIN이 글로벌 파트너 '유효 고객' 기준을 취소한다고 29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KYC의 영향을 받지 않고 주간 KPI만 달성하면 영구적으로 60%의 커미션을 획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스티븐(Steven) 58COIN 운영 총괄은 “지난달 커미션 배분을 주 단위에서 월 단위로 교체하고, 이번 달 '유효 고객' 기준을 취소한 것은 모두 파트너들의 이익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라며 "동시에 여러 방면의 문제를 파트너와의 소통해 58CION의 생태 구조를 공동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32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