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0 19:00:02
기사수정



▲ 비트메인, 오는 26일 홍콩 IPO 신청 유효 기간 만료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비트메인이 홍콩 증권거래소에 제출한 IPO 신청 유효 기간이 오는 26일 만료된다. 앞서 지난해 9월 비트메인은 홍콩 증시에 상장을 신청했다. 하지만 이후 암호화폐 가격 하락, 채굴업 침체 등으로 실적이 악화되면서 IPO 실패 우려가 제기됐다. 같은 해 5월과 6월 홍콩에 IPO를 신청한 경쟁사 카나안과 이방궈지는 이미 공식적으로 증시 상장에 실패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 미디어는 “비트메인이 구체적인 입장을 내놓고 있진 않지만 현재 상황으로 볼 때 이번 홍콩 증시 IPO 신청이 실패로 끝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 댄 라리머 "블록원, 마케팅 역량 역대 최강"

EOS 창시자 댄 라리머(Dan Larimer)가 24일 새벽 12시 40분(한국시간) EOS 텔레그램 커뮤니티에서 "블록원의 마케팅 역량은 어느 때보다 강하다"며 "코드 작업 외에 최근에는 디자인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nodeos에 멀티스레드(multi thread, 병렬로 동시에 처리 가능한 형태)를 추가하고 관련 기능을 대폭 향상했다"고 덧붙였다. 코인마켓캡 기준 EOS는 현재 1.07% 오른 3.6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42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