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6 00:00:00
기사수정




[No.48 Blockchain Media Partner 참여] 499 Miss Blockchain VIP NIght




499 DApp(499)는 탈중심화 중심의 안전하고 사용자간 관계가 우호적인 커뮤니티이다. 암호화폐 사용자와 지지자들을 연결시켜 새로운 정보를 보유함과 동시에 사용자는 자체로 커뮤니티 관리가 가능하다. 서로간에 소통이 가능하며 플랫폼 내에서 안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499의 계획은 사용자의 정보, 보너스, 네트워크 ,서비스 등 내적 가치를  제공해  차세대 통신 플랫폼을 구축하는것이다 .


하이라이트:


뉴스 피드: 현재 한국은 블록체인 관련 뉴스를 제공하는 app가 없다. 현재 뉴스 관련 app는 내용의 전달성이 떨어진다. 499는 이러한 블록체인 업계의 소식을 빨리 사용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블록체인 전용 뉴스를 만들었다. 이전 뉴스의 복잡한 내용과 달리 사용자의 흥미에 따라 블록체인 정보를 제공한다.


디지털 화폐 애호자 커뮤니티: 현재 한국 블록체인 커뮤니티는 kakao톡 커뮤니티의  광고, 스캠정보롤 인해 일상 생활까지 영항을 준다. 텔레그램의 정보성이 떨어짐으로 인해 499는 독자적인 한국 커뮤니티 애호자의 전용 커뮤니티를 구축했다. 인기가 많은 프로젝트에 대해 홈페이지는 수만명의 커뮤니티를 건립할 수 있고, 일반 사용자에 대해서는 일대일 소규모의 단톡방을 만들수 있다. 499는 사용자에게 좀 더 활발한 커뮤니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kol양성, 가치 대체의 코인화: 499는 전 세계적으로 2000+이상의 KOL 을 가지고 있다. 탑 펀드와 프로젝트 설립자 및 협력으로  한국  블록체인  업계의 KOL을 구축 및 양성 계획을 가지고 있다. 커뮤니티내 인기 사용자를 오피니언 리더를 양성하고 KOL의 가치를 코인화 시키며 공동의 가치를 창조한다.



프로젝트 포인트

100만명 커뮤니티 유저 분포: 미국, 한국, 러시아, 동남아, 호주 및 유럽 등


2000+ 글로벌 KOL 보유: 499 커뮤니티를 지지하는 글로벌 KOL 및 업계 리더들은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주로 최고의 펀드 및 프로젝트의 창설자 및 파트너분들임


막강한 팀: 프로젝트 팀 멤버들은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개발, 커뮤니티 관리와 온라인 마케팅 등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갖고 있음.


글로벌 파트너쉽:DACC, 499 Block, Bitkeep, Romad, Coinchase, Amino, Armors, Upwallet등 업체와 전략적 파트너관계를 맺고 토큰의 권한을 모든 협력 파트너와 공유하고 있음.


DAPP:499 Dapp는 블록체인 암호 기술과 컨센서스 메커니즘에 기반하여 혁신 토큰 모형으로 관리한 유저, 투자자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연결해 줌.


JASON CHUNG

기술 리더

10년 소셜네트워크 개발 경험, 일련의 킬러급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는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음. 모바일 인터넷의 선두주자 및 암호화폐 분야의 전문가로서 더욱 안전하고 표현력이 좋은 차세대 통신기술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


BYRON CHOW

최고 전략책임자

중국 베이징대학교 졸업. 업계 최고의 회사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우수한 인터넷 소프트웨어 시스템 전략책임자. 수백만 명 유저를 보유한 플랫폼의 핵심 팀 멤버.

 

 Vivian

한국 커뮤니티 챔임자

블록체인 출판사 언론인,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미디어 영역의 전문가. 4년의 커뮤니티 마케팅과 글로벌 미디어 경험 보유함.


 SERGIL

러시아 커뮤니티 책임자

실리콘밸리 창업회사의 PM으로서 제품의 미국 시장 진출을 책임지고 있음. 9년 동안의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을 지닌 동시에 3년 동안 금융 서비스 및 암호화폐에 취미를 가짐. Sergil가 운영하는 여러 활발한 커뮤니티에는 암호화폐 지지자와 영향력이 있는 KOL들이 많음.



어드바이저

Sky

3am Block Community&Foundation Partner의 공동창설자

소셜미디어 및 소셜네트워크 영역의 연속 창업자. 중국 모바일 정보 전파 분야의 선두주자이며Tongxue.com(퉁쉐망) 등 회사의 창설자임. Vinci스마트 이어폰의 창설자로서 세계 최초의 AI 내장형 독립 이어폰을 출시함. Roark Fund의 창업 파트너이고 20여 개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투자함.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52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