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7 12:00:01
기사수정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수평적인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내부 소통 확대와 공감대를 공유하는 조직문화를 구축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는 국내 법인 개설 이후 기존의 직위, 연공 중심의 복잡한 직급에서 2단계로 단순화된 직급 체계를 운영 중이다. 격식을 간소화하여 더욱 수평적, 창의적, 자율적인 조직문화를 만들고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함이다. 



9월부터는 ‘신입사원을 소개합니다’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OJT 프로그램의 일환과 직원 사이에서 거리감을 좁히고 원활할 커뮤니케이션을 하고자 하는 취지로 신입사원의 사진과 소개를 담아 사내 메신저로 공유된다. 이와 함께 직원간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월’을 만들어 사내행사 사진 및 이벤트 정보, 직원 소개 등 교류를 활성화할 수 있는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필라테스, 카트, 피트니스,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동호회 활동도 함께 진행하여 직원들의 취미 활동과 자기 계발을 장려 중이다. 특히 사내 동호회 활동은 평소에 하고 싶었던 취미 생활을 주위 동료와 함께할 수 있어 자기개발 효과 외에도 각 부서 간의 융합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후오비 코리아는 밝혔다. 


직원들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는 오픈된 업무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 오프라인 고객센터와 함께 오픈한 카페테리아는 다양한 음료 제공이 가능하여, 고객 응접 및 방문객 미팅뿐만 아니라 간단한 업무와 회의 역시 가능하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임직원 간 소통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내부 고객인 후오비 코리아 임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더 나아가 외부 고객의 만족도를 함께 끌어올리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조직문화 개선을 통해 직원들의 성장 기회를 확대하는 동시에 빠른 의사소통을 기반으로 창의적이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8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