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 티켓몬스터 및 테라 신현성 의장 "테라는 가격 안정성을 보장, 고객들에게 혜택을 지속적으로 줄 수 있는 토큰 이코노미 완성할 것" -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 티켓몬스터 및 테라 신현성 의장 "테라는 가…
  • 기사등록 2018-09-17 16:30:01
기사수정



업비트를 운영중인 두나무(대표 이석우)가 개발자 중심의 세계 최초 블록체인 컨퍼런스인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Upbit Developer Conference 2018, 이하 UDC 2018)’이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개막 2일째를 w지난 14일 맞았다.

 

이날 오전 세션은 두나무 이석우 대표의 환영 연설을 시작으로 비트렉스의 빌 시하라 대표네오 다홍페이 설립자테라 및 티켓몬스터 설립자 신현성 의장두나무 람다256 연구소 박재현 연구소장이 발표를 진행했다.


두번째 기조연설 바통을 넘겨받은 티켓몬스터 및 테라 신현성 의장은 ‘진정한 블록체인 경제 성장의 필수 요건스테이블코인을 주제로 발표를 이어 갔다.

 

신현성 의장은 “블록체인과 관련된 수 많은 프로젝트가 등장했고수 십조 원이 투자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실물경제에서 쓰이는 암호화폐는 단 하나도 없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더불어 암호화폐가 진정한 화폐로서의 역할은 물론 대중화되기 위해서는 ‘가격 안정성이 지켜질 것을 중요한 필요조건으로 꼽았다.

 

그러나 가격 안정성만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알게 모르게 기존 은행 시스템과 결제 수단에 꽤 익숙해져 있고새로 등장하는 디지털 화폐가 성공하려면 익숙했던 수단에서 옮겨올 만한 명확한 혜택을 줘야만 한다고 설명했다.

 

신현성 의장은 그에 대한 해결책을 ‘테라에서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테라는 가격 안정성을 보장하면서 고객들에게 혜택을 지속적으로 줄 수 있는 토큰 이코노미와 유통전략을 완성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9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