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 빗고(BitGo) 최고 기술 책임자 베네딕트 챈 " 빗고 서비스의 핵심, 디지털 화폐의 대중적 유통 구조 만드는 것" -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 빗고(BitGo) 최고 기술 책임자 베네딕트 챈 " …
  • 기사등록 2018-09-17 18:30:01
기사수정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Upbit Developer Conference 2018, 이하 UDC 2018)’이 개막 이틀째인 14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가들의 발표가 이어졌다.

 

이날 오전 세션은 두나무 이석우 대표의 환영 연설을 시작으로 비트렉스의 빌 시하라 대표네오 다 홍페이 설립자테라 및 티켓몬스터 설립자 신현성 의장두나무 람다256 연구소 박재현 연구소장이 발표를 진행했다.

 

이어진 오후 세션에는 9명의 전문가가 나서 최신 블록체인 기술을 소개하고 심도 있는 지식과 정보를 공유했다.


빗고(BitGo) 최고 기술 책임자 베네딕트 챈이 발표를 이어갔다.


업비트를 비롯해 다양한 글로벌 디지털 자산 회사들이 신뢰하는 월렛 플랫폼인 빗고는 현재 2,000여 개의 디지털 화폐를 관리할 수 있는 다중 화폐 월렛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최고 기술 책임자 베네딕트 챈은 디지털 화폐가 대중적으로 유통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이 미션이라고 밝혔다. 


베네딕트 챈 최고 기술 책임자는 월렛 제공자 입장에서 하드웨어 보안 강화기존 업계의 우수 보안 정책 도입블록체인 플랫폼 투자 등을 통해 서비스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9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