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 에브리피디아 최고기술책임자, EOS 백과사전 에브리피디아 소개 "백과사전 모델 민주화, 이용자들에게 인센티브제공" -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 에브리피디아 최고기술책임자, EOS 백과사전 …
  • 기사등록 2018-09-18 10:30:01
기사수정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Upbit Developer Conference 2018, 이하 UDC 2018)’이 개막 이틀째인 14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가들의 발표가 이어졌다.

 

이날 오전 세션은 두나무 이석우 대표의 환영 연설을 시작으로 비트렉스의 빌 시하라 대표네오 다 홍페이 설립자테라 및 티켓몬스터 설립자 신현성 의장두나무 람다256 연구소 박재현 연구소장이 발표를 진행했다.

 

이어진 오후 세션에는 9명의 전문가가 나서 최신 블록체인 기술을 소개하고 심도 있는 지식과 정보를 공유했다.


에브리피디아 최고 기술책임자인 트래비스 무어는 EOS 의 블록체인 백과사전인 ‘에브리피디아를 소개했다.


에브리피디아는 백과 사전 모델을 민주화하고 이용자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방식을 채택해 현재 백과 사전 기사가 약 6백만개에 달한다고 말했다


한편 문서내용의 검열에 대한 질문에서 탈중앙화 방식은 이용자들이 P2P 네트워크를 통해 투표방식으로 호스팅 전 검열 과정이 존재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0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