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선현문화나눔협회 후원의 밤 ‘본다빈치㈜’ 감사패 수여
“예술을 통한 아름다운 세상”을 표방하는 본다빈치㈜ 김려원 (연출)대표가 10일 서울 중구 KG타워에서 열린 ‘2019 선현문화나눔협회 후원의 밤’ 행사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서울, 부산에서 <누보로망 삼국지 : 잃어버린 나를 찾아서>, <감성사진관>, <누르아르 : 여인의 향기>, <반고흐 빌리지전>등 전시를 개최하고 있는 본다빈치㈜는 활발한 메세나 활동을 통해 문화소외계층의 문화 활동 참여 기회를 높이는데 기여하여 감사패를 수여하게 되었다.
선현문화나눔협회(KG그룹 이데일리 회장 곽재선)는 “문화소외계층에게 더 많은 문화나눔 실천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이바지하기 위해 16년 9월에 창립되었다. 그동안 선현문화나눔협회는 선현나눔문화음악회, 전시회, 연극 등을 통해 티켓을 이웃과 나누는 문화나눔에 앞장서 왔다.
본 협회 메세나 활동 외에 본다빈치㈜는 문화나눔 실천 캠페인 “꿈,그림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꿈,그림 프로젝트”는 경제적, 문화적으로 소외된 어린이들을 전시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소외계층 이들이게도 그림을 통해 밝은 미래를 향해 달려 갈 수 있도록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감사패를 받은 김려원 (연출)대표는 “앞으로도 문화나눔을 통해 더욱 따듯한 세상이 만들어지는데 일조하며 전시를 통해 사람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지속적으로 선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