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9 21:00:02
기사수정


레이븐(RVN) 원화마켓(KRW) 상장 “GAZUA” 오픈임박


전 세계적으로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의 증가와 함께 암호화폐 거래소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였다. 하지만 암호화폐 시장악화로 인하여 암호화폐 거래량이 90%이상 줄어 거래 수수료 감소로 이어졌다. 이는 암호화폐의 유동성 하락을 의미하며,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수익이 줄어든다는 의미이며, 이로 인해 수많은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폐업을 선언하기 시작했다. 그 가운데 올 1월에 정식오픈 한 “코아(COAEX)”의 공식발표가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코아(COAEX)”는 더욱 높은 자산 운용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갖추고자 외부 투자유치 및 지원을 받아 빠른 속도로 늘어나는 수 많은 암호화폐 중 개발 수준이 높은 유망한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해당 코인(토큰)들의 기능적인 지원과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하는 “GAZUA” 로 리브랜딩 및 원화마켓(KRW)에 레이븐(RVN)코인 상장을 시작으로 2019년 4월 중 정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레이븐(RVN)코인은 비트코인(BTC) 포크로 인하여 만들어진 자산 생성 및 전송에 최적화된 탈중앙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써, 증권화 토큰 상장(STO) 시장이 가까워짐에 따라 제 1세대 코인인 비트코인(BTC), 제 2세대 코인인 이더리움(ETH)의 계보를 이을 제 3세대 코인으로 전망되고 있는 코인이며, 오버스탁(Overstock)의 CEO인 패트릭번(Patrick M. Byrne)은 한 인터뷰에서 레이븐(RVN)코인에 대해 언급하며 증권형 코인 시장에서 제일 기대되는 코인임을 밝히기도 하였다.


레이븐(RVN)코인은 바이낸스(Binance), 비트렉스(Bittrex), 업비트(Upbit) 등 암호화폐 거래소의 BTC 마켓에 이미 상장되어 있지만 원화마켓 상장은 “GAZUA”가 최초이기 때문에 많은 레이븐(RVN)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GAZUA 마케팅 총괄팀장은 "건강한 암호화폐 생태계를 위해 투자자를 고려하지 않는 마구잡이식 상장정책이 아닌, 전 세계의 다양한 암호화폐 중 개발 수준이 높은 유망한 프로젝트 코인의 거래만을 지원하고 각 암호화폐가 구현하는 주요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 밝히며  "사용자 분들께 더욱 역동적이고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해드리고자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 중이며, 기존의 하이브리드 앱(App)이 아닌 정식 앱(App) 출시도 준비 중에 있다. 탄탄한 인력 충원과 전폭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디지털 자산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2년 내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발돋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19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