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워드 방식 SNS '굿모닝', 정식 서비스 개시...국내 블록체인 업계 최초로 보상형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인 '굿모닝'의 정식 서비스
  • 기사등록 2019-05-13 23:00:02
기사수정

리워드 방식 SNS '굿모닝', 정식 서비스 개시...국내 블록체인 업계 최초로 보상형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인 '굿모닝'의 정식 서비스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수집 및 유통 전문 기업인 마이크레딧체인(대표 김우식)은 국내 블록체인 업계 최초로 보상형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인 '굿모닝'의 정식 서비스를 18일부터 시작한다.


굿모닝 서비스는 리워드로 받은 포인트를 토큰으로 전환해 현금화하거나 사용자들끼리 주고받을 수 있는 기능을 구현, 진정한 '토큰 경제'를 구축했다. 최근까지 23만명의 글로벌 사전 가입자를 모집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굿모닝 서비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보상형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이다. 안부 인사와 함께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 있는 ‘씨앗’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씨앗은 일정 시간이 되면 앱내 포인트인 ‘열매’로 변환되어 누적되는 방식이다.





그랜드 오프닝을 기점으로 베타 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핵심 기능이 다수 적용되었다. 무엇보다 사용자들은 앱 내 씨앗 선물과 일상 공유 등의 활동을 통해 모은 ‘열매’를 주고받을 수 있게 된다. 열매 선물은 사용자가 보유한 가치를 다른 사용자에게 보낼 수 있는 일종의 '가치 이체'로 굿모닝의 독특한 방식인 씨앗 선물과 동일한 사용자경험(UI/UX)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사용자는 열매 선물 기능을 활용하여 마이크레딧체인 토큰으로 전환하거나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조만간 개장할 ‘열매몰’을 통해 다양한 상품 및 콘텐츠,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애장품이나 콘서트 티켓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보유한 마이크레딧체인 토큰으로 열매를 구입할 수도 있다.


마이크레딧체인 김우식 대표는 “굿모닝 서비스는 다소 어렵고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누구나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서비스"라며 " 열매 선물(이체)에 대한 마이크레딧체인 팀의 우수한 기술은 국내 대형 은행의 뱅킹앱의 개발을 통해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가 담겨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레딧체인은 굿모닝 서비스의 그랜드오프닝을 기념해 축하 메시지와 함께 이벤트 이미지를 공유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100% 경품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222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