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3 20:00:01
기사수정

8월 16일 발표된 보도 자료에 따르면 바이낸스(Binance) 암호화폐 거래소가 리히텐슈타인 크립토애샛 거래소(LCX, Liechtenstein Cryptoassets Exchange)와 파트너십을 맺고 합작 거래소인 바이낸스 LCX(Binance LCX)를 개관했다. 바이낸스 LCX에서는 암호화폐와 실물화폐 거래가 가능하며 현재 리히텐슈타인에 있다.

바이낸스 LCX는 디지털 통화를 스위스 프랑(CHF)과 유로(EUR)로 교환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리히텐슈타인의 암호화폐 관련 규제가 승인된다면 더 많은 암호화폐를 추가할 예정인 것으로 밝혀졌다. 바이낸스는 플랫폼을 제공 및 지원하는 역할을, 바이낸스 LCX는 고객 지원, 규정 준수 및 정부 커뮤니케이션을 주로 담당한다.

리히텐슈타인의 수상인 애드리안 해즐러(Adrian Hasler)는 "리히텐슈타인의 기존 및 미래의 법적 프레임워크와 관행이 바이낸스 LCX 및 기타 블록체인 기업들이 리히텐슈타인에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을 제공한다고 확신한다",라고 언급했다. 리히텐슈타인은 암호화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우호적이고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스위스 주그시에 있는 크립토밸리와도 인접해 있다.

최근 리히텐슈타인은 기업과 고객에게 안전성과 확실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블록체인 법을 도입했다. 해즐러는 코인텔레그래프(Cointellegraph)와의 인터뷰에서 블록체인 기술에서 큰 잠재력을 보고 있다고 말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블록체인은 결제 거래뿐만 아니라 보다 광범위한 금융 솔루션, 업계 활용 사례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경제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기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올해 3월 리히텐슈타인은행(Liechtenstein's Bank Frick)은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등 5가지 암호화폐에 대한 "직접 투자"와 콜드 스토리지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해당 서비스는 주로 "전문 시장 참여자와 금융 중개자"를 대상으로 하며 현재 유럽 전역에서 수요가 꽤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29&idx=314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1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