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3 08:00:01
기사수정


▲ 비트플라이어 창업자, 블록체인 자회사 이사로 취임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플라이어(BitFlyer) 창업자 유조 카노(Yuzo Kano)가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비트플라이어 홀딩스 이사직에서 사퇴하고, 비트플라이어 블록체인 자회사 이사로 취임하게 됐다"고 전했다.


▲ 모네로, 오는 10월 새 합의 알고리즘 '랜덤X' 채택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에 따르면, 익명성 코인 모네로(XMR, 시가총액 13위)가 오는 10월 기존 작업증명(PoW) 알고리즘인 크립토나이트(CryptoNight)를 신규 합의 알고리즘인 '랜덤X'(RandomX)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모네로가 데이터 영구저장 네트워크 알위브(Arweave)와 협의한 결과로, 모네로 개발팀과 알위브는 해당 알고리즘에 대한 감사 및 검증을 위해 공동 출자하기로 했다. 감사 비용은 15만 달러로 추산되며 향후 2개월 동안 실시될 예정이다.

XMR +7.96%



▲ OKEx, 45만 OKB 소각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OKEx가 5월 18~24일 45만 2,741.79 OKB를 소각했다고 방금 전 공지했다. OKEx는 5월 4일부터 코인 간 거래 마켓의 수수료 수익 30%를 사용해 자체 발행 플랫폼 토큰 OKB 3억 개에 대해 바이백을 진행하고 있으며, 회수한 OKB는 '블랙홀' 주소로 이체시켜 소각하고 있다. 현재까지 소각한 규모는 151만 6,289.75 OKB에 달한다.

OKB +3.14%


▲ 美 SEC, 미승인 암호화폐 홍보한 업체 고소

온라인 금융 전문 미디어 파이낸스메그네이츠(FinanceMagnates)에 따르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iPro 웹사이트 운영사인 다니엘 파체코(Daniel Pacheco)를 고소했다. 이와 관련해 SEC는 "해당 업체는 'PRO Currency'라는 암호화폐를 홍보해 증권법을 위반한 혐의가 있다“며 "해당 암호화폐는 증권으로 간주되며 관련 홍보를 위해서는 당국의 승인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48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