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RMDC와 Image ONE、World Health Group의 성공적인 협력관계 형성 - RMDC와 Image ONE、World Health Group의 성공적인 협력관계 형성
  • 기사등록 2019-06-05 09:30:02
기사수정






주식회사 RMDC와 일본상장회사 Image ONE 및 World Health Group은 각각 업무협력관계를 맺었고 홍콩에서 재생의료사업을 대대적으로 전개 할 전망이다.


주식회사 RMDC는 디지털암호화폐 Stem Cell Coin(SCC)의 개발 및 운영을 책임진다.


이번 협력업체인 Image ONE은 일본에서 영상분석진료시스템과 기타 여러 의료시스템을 개발하는 회사이며 이미 일본 JASDAQ에 상장되어 있다.


(JASDAQ코드:2667) RMDC의 또 다른 협력업체인 World Health Group은 홍콩에 재생의료센터를 설립하였다.


JASDAQ 상장회사 Image ONE Co., Ltd.은 ‘재생의료관련분야’ 에 진입할 것을 공식적으로 선언하였다.


재생의료는 줄기세포를 통해 장기 및 인체조직을 재생시켜 제역할을 못하는 인체기능을 회복시켜주는 의료수단을 말한다.


Image ONE은 ‘세포배양기술제공’, ‘줄기세포배양액 판매’를 목적으로 본격적으로 재생의료 관련 분야에 진출 할 예정이다.


이 업무와 관련된 바이오기술은 SCC프로젝트의 운영주체인 RMDC에서 제공한다.


이 밖에도 Image ONE은 영상분석진료시스템을 비롯하여 다양한 선진적인 의료시스템을 개발하였다. RMDC와 Image ONE의 협력은 SCC프로젝트 제품인 ‘가상진료’와 ‘AI영상진료시스템’의 개발에 큰 상승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RMDC는 홍콩 의료회사 World Health Group과 재생의료센터의 업무협력관계를 맺게 되었다.


협약에 따르면, World Health Group이 홍콩에 설립한 재생의료센터의 업무 중 ‘줄기세포배양’에 관련된 부분은 RMDC에서 총괄하기로 한다.


재생의료기술, 특히 줄기세포의료는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시아의 금융허브인 홍콩에서 재생의료센터를 설립하는 것은 이번 프로젝트에 큰 추진역할을 할 것이다.


의료센터는 2020년 초에 정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Stem Cell의 SCC는 의료비용을 지불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RMDC는 재생의료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것을 이념으로 삼고 일본의 선진적인 바이오기술을 알리는 동시에 STEM CELL COIN(SCC)의 개발과 운영을 진행할 것이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일본정부의 허가 하에 SCC를 사용하여 지불가능한 일본의 줄기세포치료센터와 미용의료기관은 이미 60여개에 달한다.


그리고 그룹내부의 병원에서도 SCC로 줄기세포진료와 기타 항목의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으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SCC는 이미 CoinBene,Coinsbit,Latoken등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70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