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업+](소셜) 본다빈치 블록체인 비에스디(BSD), 제 2회 세계토큰금융과학기술정상회담에서 글로벌 체인기업들과 전략적 MOU 체결.
  • 기사등록 2019-06-10 12:35:43
기사수정



본다빈치 블록체인 비에스디(BSD), 제 2회 세계토큰금융과학기술정상회담에서

글로벌 체인기업들과 전략적 MOU 체결.


세계 토큰에 대한 이슈를 다루는 제 2회 세계 토큰 금융 과학기술 정상회담이 그랜드 인터컨디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었다. 본 토큰 금융 정상 회담에는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이날 본 회담에서 본다빈치블록체인 비에스디(BSD)는 국제적으로 처음 소개되는 장이 되기도 하였다.


발표를 진행한 김려원 연출대표는 문화 예술 영역의 독보적인 전시제작사 본다빈치가 개발한 블록체인 비에스디(BSD)는 문화 예술분야의 자산 보유자 공개 및 자본비대칭 개선을 위해 ’분산화되고, 연결된 화폐’를 사용하여 새로운 리워드 생태계를 구축, 아트블록체인거래소(A.E.X) 뿐만 아니라 금융권 부동산에 이르기까지 비활성화된 부동산 가치를 끌어 올려 수익을 증대시키며, 그 수익을 BSD 홀더들에게 투명하게 배분하는 벨류에이션 체인이라 설명하였다. 그리고 비에스디의 미션과 더불어 실생활에 밀접하게 접목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참가자들로부터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제 2회 세계 토큰 금융 과학기술 정상 회담은 홍콩, 대만, 중국에서 대표하는 코인업체는 물론 한국블록체인협동조합 등이 참석해 본다빈치 비에스디(BSD)코인과 전략적 MOU 계약을 체결하였다. 국내에서 뜨거운 관심이 세계로 더욱 확장되어 비에스디의 행방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73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