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30 06:00:02
기사수정


▲ Web 3 재단 "폴카닷 메인넷, 올 연말 출시"

Web 3 재단 관계자 Dieter Fishbein이 12일 열린 폴카닷(Polkadot) 중국 행사에서 "폴카닷 메인넷이 올해 말 출시될 계획이며 늦어도 내년 2월 초까지는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고 체인뉴스가 전했다. 그는 이어 "중국은 폴카닷의 최대 시장"이라고 덧붙였다. 폴카닷은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인터체인 프로젝트로, 체인 간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한다. 폴카닷은 릴레이체인, 파라체인으로 구성되는데 이 중 릴레이체인은 거래 여부를 결정하는 중앙 관리자, 파라체인은 거래를 수집하고 처리하는 보조적 체인 역할을 한다.



▲ 외신 "비트파이넥스·비트렉스, KYC 인증 강화 추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더블록이 암호화폐 커뮤니티 발언을 인용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와 비트렉스가 KYC 인증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한 레딧(geezez111) 이용자는 최근 "비트파이넥스가 신분증 스캔본과 신분증을 들고 있는 사진을 인증하라는 요청 메일을 보냈다"고 전했다. 또 한 트위터 이용자(@ProfesorCrypto)는 "비트렉스가 재직증명서, 퇴직소득 증명서 제출 등 자금출처를 밝히라고 요구했다"고 전했다. 한편 비트렉스는 해당 이용자에게 "거래소는 규제를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자금 출처 소명이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다.



▲ 저스틴 선·워런 버핏 오찬, 7월 25일 확정

저스틴 선 트론(TRX, 시가총액 12위) 창시자가 "워런 버핏과의 점심식사를 7월 25일(미국 동부시간) 샌프란시스코에서 하기로 했다"고 오늘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앞서 저스틴 선은 워런 버핏과의 자선 오찬 경매에서 역대 최고가인 456만 달러로 낙찰에 성공했다.


▲ 외신 "블록원, 美 블록체인 정책 로비 전략 실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더블록이 한 소식통을 인용 "EOS(시가총액 6위) 개발사 블록원(Block.One)이 홀랜드 앤 나이트(Holland & Knight) 소속 로비스트 스캇 메이슨(Scott D. Mason)을 통해 미국의 블록체인 정책 로비에 관여하고 있다"고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지난 5월 제출된 공개 문서에서 블록원은 홀랜드 앤 나이트의 클라이언트로 나타났다. 미디어는 스캇 메이슨이 미국 로펌 홀랜드 앤 나이트의 시니어 정책 고문직을 맡고 있으며 블록체인 활용 및 규제 정책과 관련해 연설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스캇 메이슨은 홀랜드 앤 나이츠 합류 전 트럼프 행정부의 congressional relations(의회 관계) 총괄을 맡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79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