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6 22:48:10
기사수정


▲ 사진=앰플포스



엠플포스, 비트파이넥스의 IEO 플랫폼인 토키넥스 통해 자금 모집 성공


- 6월 13일 오후 8시 비트파이넥스의 IEO 플랫폼 토키넥스에서 약 11초만에 자금 모집

- 총 공급량의 10% 판매, 분배 이후 비트파이넥스와 이더파이넥스에 상장 예정


새로운 유형의 암호화 상품 화폐인 엠플포스(Ampleforth)가 비트파이넥스의 토키넥스(Tokinex) 플랫폼에서 진행된 IEO를 통해 자금 모집에 성공했다. 


엠플포스는 독특한 공급 탄력성 프로토콜로 설계된 새로운 유형의 암호화 상품 화폐이다. 엠플포스 토큰의 시장 가격에 따라 토큰의 공급량은 내부 프로토콜 규칙에 따라 24시간 마다 변경된다. 장기적으로는 1 달러의 가치에 근접하게 유지가 되며 탄력적인 공급 특성 때문에 비트코인을 비롯한 다른 암호화폐의 가격 변동성과 낮은 관련성을 지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엠플포스의 IEO는 지난 13일 오후 8시 비트파이넥스의 토키넥스 플랫폼에서 진행되었으며 약 11초만에 종료되었다. 엠플포스의 총 토큰 공급량 중 10%가 판매되었으며 4백 9십만 달러의 자금을 모집하는 데 성공했다.


엠플포스의 토큰인 엠플(AMPL)은 며칠 뒤에 구매자에게 분배될 예정이며, 분배 이후 비트파이넥스와 이더파이넥스에 상장되어 거래될 예정이다.  


엠플포스의 CEO인 에반 쿠오(Evan Kuo)는 “토키넥스를 통해 성공적으로 IEO를 마감하게 되오 기쁘다”며 “세계 최대 거래소 중 하나인 비트파이넥스에 상장될 엠플포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92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