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Node Capital, 6 월 27 일 중국 6대 톱 프로젝트 대리고 한국 진출 - Node Capital, 6 월 27 일 중국 6대 톱 프로젝트 대리고 한국 진출
  • 기사등록 2019-06-24 17:33:34
기사수정





오는 27-28 Node Capital, ChainUP, CoinIN, 진써파이낸스(金色财经)에서 주최하고 Huobi Korea, Zipper, New Kind of Network(NKN), Trading Master에서 협찬하는 ‘Node Family 한국 밋업 거래소 방문 행사 서울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20 넘는 투자기관, 15 넘는 미디어와 커뮤니티, 최소 5개의 인큐베이터와 10 거래소 한국 블록체인 기관이 참염하여 교류의 채널을 넓히고 한중 블록체인 업체의 소통을 심화시킨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프로젝트는 모두 NodeFamily 속하는 우수한 프로젝트다


구체적인 행사 내용은 다음과 같다.


ChainUP 글로벌 선진 블록체인 기술 제공 업체로서 세계 180 디지털자산거래소, 50 디지털지갑 업체, 20 블록체인 미디어에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Zipper: Zipper 리플(ripple) 목표로 하는 중국 제일의 금융 퍼블릭 체인이다.


New Kind of NetworkNKN):NKN 비트코인보다 컨센서스 노드가 많은 세게 최대 블록체인 네트워크다.  


BGOGO 세계 최초의 슈퍼 노드 자치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세계에서 가장 좋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선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Measurable Data TokenMDT: MDT 탈중앙화 빅데이터 경제를 구축하고 데이터의 수익과 제어권을 유저들로 복귀시킨다


현재 생태계의 첫번째 애플리케이션은 누적 1,000 명의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다.


데이터 지갑 MyMDT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Measurable Data AI 모두 론칭되었다.    

 

RUN Chain: RUN RUN 토큰 생태계에서의 거래 중개자로서 운동을 하는 유저들이 에너지 소비량을 통해 가치 교환을 있도록 하는 토큰이다.

 

Trading Master: Trading Master 도구, 믿을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중합거래가 일체인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현재 80% 가까운 유명 코인 투자자들을 커버하고 있다.


이날 패널에서는 국내 유명기관을 특별 게스트로 초청하여 한국 시장에 초점을 두고 업계 이슈 한국 블록체인 시장의 현황과 미래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최신 한국의 블록체인코드를 함께 모색한다.


28 Node Family 프리미엄 기업은 국내 거래소인 Huobi, Hanbitco,, UPbit를 방문한다.

 

행사장에서는 에어 드롭 이벤트와 서프라이즈 상품이 제공된.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97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